거주 실수에 반대하는 민족 베트남인의 항의

거주 실수에 반대하는 민족 베트남인의 항의
프놈펜 Meanchey 지역의 17가구는 20년 동안 이 지역에 살았으며 출생 시 캄보디아인이라고 주장하며 수요일에 그들을 베트남 이민자로 지정한 지역 당국에 항의했다.

거주 실수에

먹튀 Chak Angre Krom 코뮌의 Tuol Roka 마을에서 온 가족들은 이민국이 그들을 목록에 포함시켰기 때문에 지방 당국이 문서 제공을

거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그들의 마을과 자치단체장, 자치경찰서장은 모두 그들이 마을 사람들을 캄보디아인으로 인정한다고 포스트에 말했다.

마을 주민 Kheang Chheng Nath(37)는 20년 동안 이 마을에 거주했으며 가족 책, 신분증, 거주 증명서 및 투표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ampong Thom 지방의 Stoung 지역 Kampong Chen Tbong 코뮌에서 태어난 Chheng Na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고등학교.”

그녀는 문서를 얻기 위해 지방 당국에 갔지만 거절당했다고 말했다. more news

그들은 그녀가 그녀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그녀가 살았던 경찰서와 코뮌에서 그녀의 문서를 확인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녀는 지시대로 했다고 말했지만 지역 당국은 마을 주민들에게 이민국에서 지역 당국에 제공할 문서를 요청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목록에 있는 또 다른 마을인 Sokh Hean(74세)은 Sangkum Reastr Niyum 시대부터 이 마을에 살았으며 가족 책, 신분증, 그리고

그녀가 캄보디아인임을 증명하는 Chak Angre Krom 마을의 증명서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Hean은 그녀의 아이들의 미래가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목록에 있는 Choeun Savath는 Takeo 지방의 Kiri Vong 지역에서 태어나 20년 동안 Tuol Roka 마을에서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거주 실수에

그는 “우리 가족을 베트남 이민자로 포함해서 지금은 아이의 출생 증명서를 인증해야 할 때 [거부]한다”고 말했다.

17가구 모두 주민등록증과 가족 책을 시 경찰에 제출했습니다. 투올 로카(Tuol Roka) 마을의 호르 이예프(Hor Yiev) 촌장은 가족들이 확실히

캄보디아인이며 이를 증명할 신분증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들의 조상 세대부터 그들을 알고 있었고 목록에 포함하는 것을 지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Yiev는 “우리는 그들이 캄보디아인이기 때문에 이민국이 그들을 베트남 이민자 목록에 포함시킨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경찰이 그를 찾아오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Chak Angre Krom 코뮌 경찰서장 Vuth Phosaravoun은 화요일에 경찰이 인구 조사에 마을 주민들을 기록했을 때 캄보디아인으로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모두 캄보디아인임을 확인했지만, 구청에서는 그들이 이민자라고 주장하고 있고, 그들의 입장은 모릅니다.”

Chak Angre Krom 자치단체장인 Chea Sokhai는 수요일에 가족들이 명단에 포함되어 있다고 확인했지만 그 이유는 알지 못했다.

그는 그들을 캄보디아인으로 인식했다고 말했다.

Meanchey 지구 부총재 Ma Sopheap은 수요일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