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 감소 1월 밴쿠버 지역 주택 판매 둔화: 부동산 게시판

공급 감소 광역 밴쿠버 부동산 위원회(Real Estate Board of Greater Vancouver)에 따르면 12월 이후 판매가 15% 감소했습니다.

광역 밴쿠버 부동산 위원회(Real Estate Board of Greater Vancouver)에 따르면 이 지역의 1월 주택 판매는 사용 가능한 부동산의 수가 감소하면서 기록적인 속도로 작년에 감소했습니다.

BC주 보드에 따르면 지난달 주택 판매는 총 2,285건으로 2021년 1월의 2,389건에서 거의 5%, 2021년 12월의 2,688건에서 15% 감소했다.

카지노 분양

그러나 이사회에 따르면 지난달 매출은 10년 1월 평균보다 25.3% 높았다.

위원회는 또한 지난달 4,170채의 신규 매물을 기록했는데, 이는 지난 1월의 4,480채에 비해 거의 7% 감소했지만 2021년 12월 1,945채에 비해 2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 지역의 모든 주거용 부동산에 대한 벤치마크 가격은 지난 달 120만 달러 이상에 도달했으며, 이는 지난 1월보다 18.5%, 12월보다 2% 증가한 수치입니다.

공급 감소 지역

이사회의 경제학자 Keith Stewart는 공급이 부족하고 많은 사람들이 저금리를 이용하기 때문에 시장 상황이 여전히 빡빡하다고 말합니다.

“MLS에 등록된 재고는 올해를 시작하기에 최적인 것의 절반도 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희망적인 주택 구입자들은 오늘날 시장에서 선택의 폭이 제한적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판매를 위한 희소한 수의 주택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일으키고, 이는 차례로 가격을 상승시킵니다.”

주택 판매 둔화 공급 감소

광역 밴쿠버 부동산 위원회는 버나비, 코퀴틀람, 메이플 릿지, 뉴 웨스트민스터, 노스 밴쿠버, 피트 메도우즈, 포트 코퀴틀람,
포트 무디, 리치먼드, 사우스 델타, 스쿼미시, 선샤인 코스트, 밴쿠버, 웨스트 밴쿠버 및 휘슬러를 포함합니다.

B.C.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Brendon Ogmundson은 부동산 협회(Real Estate Association)는 주 전체의 예비 주택 구매자가 재고 부족에 직면해 있으며, 이로 인해 2022년 내내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Ogmundson은 “집값이 20~25% 상승하지 않도록 시장에 더 많은 공급을 제공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경제학자 키스 스튜어트(Keith Stewart)는 공급이 부족하고 많은 사람들이 저금리를 이용하기 때문에 시장 상황이 여전히 타이트하다고 말합니다.

부동산 시장은 이제 투자만을 위해 존재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주택을 공급하는 데 실패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산업이 다른 우선순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주택 수요를 다른 곳에서 찾아야 할 때입니다.

밴쿠버와 토론토 투자자들은 빽빽한 잭이지만 마침내 10월에 캘거리가 단독 주택을 위한 세계 최고의 투자 기회라는 것을 알아냈고 효과적으로 매수했습니다.

2000년에 이곳에서 처음으로 집을 샀는데 당시에는 싸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토론토의 비슷한 집 이상이었고 가격은 그 이후로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 확실히 첫 구매자로서 오늘 같은 집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