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에서 봐야 할 특별한 영국 사이트

공중에서 봐야 할 특별한 영국 사이트
왕립 지리 학회(Royal Geographic Society)의 전시회 브리튼 더 에어(Britain from the Air)는 영국의 특별한 풍경을 항공 사진으로 전시합니다. 우리는 가장 인상적이고 초현실적인 12가지를 선택했습니다.

공중에서

에일리언 알프스
그들은 콘월 알프스(Cornish Alps)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위에서 보면 이 봉우리와 계곡은 지상의 어떤 풍경보다 외계 행성처럼 보입니다.

공중에서

바위투성이 해안선, 구불구불한 내리막, 울창한 초원으로 유명한 영국 남서부 지역인 콘월의 세인트 오스텔 바로 외곽에 위치한 이 나라의 갑작스럽고 초현실적인 지역은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콘월의 다른 지역과 다르게 보인다면 그것은 중국 점토 채굴의 결과로 완전히 인공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청록색 ‘호수’는 점토 슬러리이고 ‘산’과 능선은 폐기물 더미입니다.

고품질 도자기를 만드는 데 이상적인 이러한 종류의 점토는 1900년대 초반에 특히 인기 있는 상품이었습니다.

콘월은 세계에서 가장 큰 점토 매장지로 알려진 곳입니다.

사용 가능한 점토 1톤을 채굴할 때마다 5톤의 폐기물이 생성되었습니다.

그레이트 트레버빈 팁(Great Teverbyn Tip)이라는 별명이 붙은 그러한 더미(여기에는 표시되지 않음)

중 하나는 높이가 180m에 달합니다. 현재 일부 지역 주민들은 유네스코에 세계 문화 유산으로

인정하도록 탄원하는 등 투쟁을 벌여온 새로운 개발 공사를 위해 평평하게 펴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유흥사이트 이상한 요새
약 2,800년 전부터 시작하여 약 2,000년 전까지, 현재 철기 시대로 알려진 영국 기간 동안 선사 시대

사람들은 영국 전역에 수천 개의 언덕 요새를 건설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Glastonbury에서 남쪽으로 약 40마일 떨어진 Dorset의 Maiden Castle입니다.

50개 이상의 축구 경기장을 합친 것과 최대 6m 높이의 흙 성벽이 있는 이 요새는 유럽에서 그 시대의 가장 큰 언덕 요새이며 그 규모와 복잡성을 공중에서 가장 잘 알 수 있는 곳입니다.

언덕 요새의 유형과 목적은 지역과 세기에 따라 다르며 고고학자들은 항상 정확히 어떤 용도로 사용되었는지 정확히 지적할 수 없습니다. 가장 분명한 대답인 전쟁은 현대의 이름이 암시하는 것만큼 방탄이 아닙니다.

그리고 많은 언덕 요새에서 일년 내내 점령되었는지 아니면 계절에 따라 또는 의례적으로 사용되었는지조차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메이든 캐슬(Maiden Castle)에서 발굴 작업을 통해 수많은 원형 창고, 곡물 저장 구덩이,

금속 가공 및 섬유 생산에 대한 증거가 나타났으며, 이는 이 사이트가 거의 확실히 인구 밀도가 높고 벽으로 둘러싸인 정착지였음을 보여줍니다. more news

특이한 강어귀
디 강은 웨일스의 스노도니아 산에서 시작하여 잉글랜드와 웨일즈 사이의 경계를 포함하여 북쪽과 동쪽으로 흘러 마침내 이곳 디 강어귀에서 리버풀 만과 아일랜드 해로 흘러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