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 식품 계산기

기후변화 내가 내뿜는 탄소는?

기후변화

그러나 연구자들은 다양한 식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크게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육류 및 기타 동물성 제품은 우리가 먹고 마시는 칼로리의 5분의 1에 불과하지만 식품 관련
온실 가스 배출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연구에서 분석된 모든 제품 중에서 쇠고기와 양고기가 환경에 가장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조사 결과는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IPCC)에서 개인이 기후 변화를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반영합니다.

우리의 식단과 관련하여 IPCC는 고기, 우유, 치즈, 버터를 덜 사야 하지만 지역에서 조달한 제철 음식을 더 많이 먹고 더 적게 버려야 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IPCC는 집을 단열하고, 비행기 대신 기차와 버스를 이용하고, 출장 대신 화상 회의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사이언스 저널에 실린 옥스포드 연구에 따르면 식단에서 육류와 유제품을 줄이면 음식으로 인한 탄소 발자국을 2/3로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연구 연구원인 Joseph Poore는 BBC 뉴스에 “우리가 먹는 것은 기후 변화든 생물 다양성 손실이든 대부분의 세계 주요 환경 문제의 가장 강력한 동인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후변화

식단을 바꾸면 물 절약에서 오염 감소 및 산림

손실에 이르기까지 개인의 환경 발자국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식량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토지의 양을 약 75%까지 줄입니다. 이는 특히 전 세계적으로 규모를 확장하는 경우 엄청난 감소입니다.”라고 Poor가 설명했습니다.

정기적으로 비행하는 경우 비행을 다른 형태의 운송 수단으로 대체하는 것이 식단을 변경하는 것보다 탄소 발자국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 뉴욕으로 가는 편도 비행에서 승객의 탄소 발자국은 온실 가스의 0.5톤 미만입니다. 일반 휘발유 차량에서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면 1년에 비해 두 배 이상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식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식품이 생산되는 방법과 장소를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삼림이 파괴된 땅에서 자란 육우는 자연 목초지에서 자란 소보다 12배 더 많은 온실 가스를 배출합니다.

남미산 쇠고기는 평균적으로 유럽산 쇠고기보다 3배나 많은 온실가스를 배출하고 10배나 많은 토지를 사용합니다.
고기와 유제품은 선택이 큰 차이를 만드는 유일한 식품이 아닙니다.

삼림 벌채 열대 우림에서 유래한 초콜릿과 커피는 상대적으로 높은 온실 가스를 생산합니다.

기후 친화적 인 토마토의 경우 가스 나 기름으로 가열되는 온실 대신 야외 또는 첨단 온실에서 자란 것을 선택하십시오. 환경을
생각하는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은 생맥주가 재활용 가능한 캔이나 더 나쁜 경우 유리병보다 배출량이 적다는 사실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가장 기후 친화적인 육류 옵션조차도 콩이나 견과류와 같은 채식 단백질 공급원보다 여전히 더 많은 온실 가스를 생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