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달음 구하는 사람들

깨달음

깨달음 구하는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몸과 말과 마음의 작용을 철저히 분석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행동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도덕적인지 부도덕한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은 그 뒤에 있는 동기,
즉 우리가 행동하게 만드는 정신적 태도입니다. 행동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결정하는 것은 주로 정신적 태도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무엇이 긍정적이고 무엇이 부정적인지 혼동합니다.
우리는 도덕이 무엇인지, 왜 그것을 따라야 하는지 모릅니다.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과학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덕적 행동은 긍정적인 정신 태도에서 파생되는 행동입니다. 부도덕한 행동은 그 반대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히나야나와 대승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 차이는 철학적이거나
교리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수준에서 검토할 때 말 그대로 야나는 차량을 의미하지만
당신이 있는 곳에서 원하는 곳으로 데려다 주는 것 가다 – 이 내부 수단은 정신적 태도를 나타냅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수행자는 윤회의 혼돈과 괴로움을 분명히 이해하고 모든 중생의 이익을 위한 깨달음 보다 스스로의 순환적 존재로부터의 해탈을 구하는 수행자는 자기 근심의 마음가짐을 갖고 남을 바라볼 시간이 없다. 어머니 중생의 문제: “나의 문제가 가장 큰 문제입니다. 나는 그들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워져야 한다.” 스스로 열반의 실현을 추구하는 그런 마음의 자세를 히나야나라고 합니다.

Mahayana에서 maha는 위대함을 의미하고 yana는 내부 차량을 의미하므로 이 차량을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다시 한 번 yana는 마음의 자세를 의미하며 여기에서 bodhicitta라고 부릅니다. 집착과 집착의 지배에서 벗어나 “나, 나, 나”의 복지에 대한 집착에서 벗어나

모든 중생을 위해 깨달음 도달하려는 결심입니다.

우리는 종종 “나는 깨달음을 원한다”고 말하지만 우리가 조심하지 않으면 우리의 영적인 견해와 수행은 거의 물질주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보리심따(菩薩薩薩)의 가장 깊은 깨달음을 가진 사람은 오직 남을 위해서만 깨달음을 구하여 진정한 대승이 된다. 자신의 윤회 문제만을 염려하여 자아실현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히나야주의자입니다.

이러한 태도를 차량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차량은 당신을 해탈로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히나야나의 경우에는 대승의 경우 깨달음으로.

우리는 이것과 대승에 대해 많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차량이 무엇인지 말로 설명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훨씬 더 깊은 수준에서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가 마하야니스트가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사실은 히나야니스트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누구인지는 당신이 말하는 내용이 아니라 마음의 수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것이 마하야니스트와 그렇지 않은 자들을 구별하는 방법입니다.

국제뉴스정보

그러나 램 림이 설정되는 방식은 전체 경로를 설명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히나야나에서 시작하여 대승을 통해 계속되어 학생들을 점진적으로 깨달음으로 인도합니다. 또한 실무자가 진행해야 하는 단계별 방법을 보여줍니다. 실제적인 연습 방법은 램림에 나와 있는 경로를 따라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