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37년 전에 학교에서 노를

나는 37년 전에 학교에서 노를 저었다. 관행이 되살아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국 전역의 아이들이 교실로 돌아가면서 미주리 학군과 노스캐롤라이나

카운티는 체벌 사용을 재개하고 있습니다. 미주리와 노스캐롤라이나를 포함한 19개 주에서는 이러한 유형의 징계를 허용합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체벌은 학교 직원이 아동을 때리거나 노를 저을 수 있는 권리를 갖는 것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나는 37년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을 멈추거나 수정하는 처벌. 이러한 행동은 수업을 건너 뛰는 것, 부적절한

나는 37년

휴대폰 사용, 지각, 복장 규정 위반, 교직원 및 교직원과의 대화, 왕따 또는 허락 없이 화장실에 가는 것.

이러한 유형의 훈육은 군사 훈련 시설, 소년원 및 범죄에 대한 처벌로 불법이지만 학교에서는 여전히 어린이를 때릴 수 있습니다.

체벌은 학교에서 허용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되며 1970년대 후반부터 감소하고 있습니다.

2016년 연구에 따르면 하지만 너무 많은 학생들이 맞거나 맞을 가능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국립 교육 통계 센터(National Center for Education Statistics)는 2017-2018 학년도 동안 그 숫자가 70,000 이상인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 금액을 늘리려는 모든 노력은 위험하며 잠재적으로 어린이에게 지속적인 심리적, 정서적 피해를 남길 수 있습니다.

13살에 집에서 도망쳐 노를 젓은지 37년.

감정적으로 통제할 수 없고 학교에 다니기를 거부한다는 이유로 부모님이 보내주신 기독교 학교.

“더 나은 스윙”을 위해 끝에 구멍을 뚫은 나무 노로 나를 때린 사람은 쓰리피스 수트를 입은 덩치 큰 교회 집사였습니다. 그는 6피트, 4인치 키에 넓은 키에

5피트 90파운드 미만의 와이피쉬 프레임과 비교하면 네안데르탈인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그는 “이것이 너를 아프게 하는 것보다 나를 더 아프게 할 것”이라며 “내가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 짓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의자 등받이 위로 허리를 구부린 내 몸을 바닥에서 들어올리는 첫 번째 스윙이 왔습니다. 크고 매듭이 있는 블랙베리 블루 타박상이 엉덩이 양쪽에 생겨 며칠 동안 앉아 있지 못했습니다.more news

1977년 대법원의 Ingraham v.

라이트 결정. ‘잔혹하고 비정상적인 처벌’을 금지한 수정헌법 8조는 공립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미취학 아동부터 12학년까지의 아이들은 학교에서 때리거나 노를 저을 수 있습니다.

체벌이 여전히 합법화된 19개 주 중 절반 이상이 바이블벨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수적인 정치가 우세하고 개신교의 영향을 많이 받은 나라의 일부입니다.

2015-2016 학년도 동안 92,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노를 저었습니다. 대부분의 사건은 한국에서 일어났습니다.

일부 기독교인들이 언급한 성경은 어린이들에게 체벌을 사용하도록 명시적으로 지시합니다. 성경의 한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