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보다 여성의 비율이 더많은 나라

남성보다 여성이 많다

남성보다 여성이 많은나라가있다

운동가들은 이러한 반여아 편견이 1970년대의 임신 전 성검사의 쉬운 이용과 결합되어, 여성 태아살해제로
알려진 성선택적 낙태를 통해 수천만 명의 여성 태아가 제거되어 극적으로 왜곡된 성비로 이어졌다고 말한다.

1994년 산전판정검사(PNDT)법이 성선택 낙태를 불법화했고, 2002년에는 임신 전 단계에서도 성별 선택을
포함하도록 개정됐다. 그러나 운동가들은 많은 성선택적 낙태가 여전히 불법적으로 행해지고 있다고 말한다.

인도의 실종된 수백만 명의 소녀들은 어디 있죠?
그 인도 여자 아기는 죽도록 남겨졌다.
전문가들은 여성이 남성보다 오래 살기 때문에 출생시 성비보다 항상 총 성비가 높다고 말한다. 그러나 조지 씨는
1,020의 수치는 그저 그럴듯하지 않다고 말한다.

남성보다

“만약 우리가 30~40년 동안 수천만 명의 여자아이들을 없앴다면, 2021년까지 우리의 출생 적자는 훨씬 더 커질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여성의 수가 그렇게 많이 적다면, 어떻게 이 숫자가 믿을만 하다는 것을 믿을 수 있을까요?”

인구학자들은 만약 여자아이들에 대한 차별이 없다면 이상적인 출생 성비는 952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최근의 조사는 929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조지 씨는 이것이 “아직도 이상과 현실 사이에는 23포인트, 즉 2%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한다.

그는 “이는 우리가 여전히 수백만명의 소녀를 죽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인도의 출생아 수가 매년 2600만 명이라면, 지난 5년간 출생아 수는 1억3000만 명에 달합니다. 지난 5년 동안 260만 명의 여자애들을 죽였단 뜻이야 이것은 나라의 수치이다. 축하할 일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