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레일, 일자리 개혁 논의 시작

네트워크레일, 일자리 개혁 논의 시작

네트워크레일, 유지보수 관련 노조와 법적 협의 시작

현재 파업의 중심에 있는 문제 중 하나인 철도 산업을 현대화하기 위해 개혁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제안된 개혁에 따라 약 1,900개의 일자리가 줄어들 것입니다.

먹튀 회사는 계획이 “우리 철도의 미래에 필요한” 비용도 절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네트워크레일

그러나 임금과 개혁안을 놓고 파업을 벌인 RMT 노조는 이러한 움직임을 비판했다.

개혁은 RMT와 진행 중인 분쟁의 핵심 부분이었으며, 이 단계는 노조가 동의하든 동의하지 않든 변화를 추진하려는 시도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협의 과정을 통해 협상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레일

네트워크 레일 유지보수 팀의 작업 방식이 변경되면 여러 전문 팀 대신 트랙의 결함을 수정하기 위해 다기능 팀이 파견됩니다.

“노동 및 인명 구조 기술의 뗏목”도 출시될 것입니다.

Network Rail의 CEO인 Andrew Haines는 협상된 방법을 찾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매일 같은 땅을 계속 돌고 앞으로 나아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철도가 미래를 위한 지속 가능한 재정 기반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되도록 현대화 계획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팬데믹 이후 사람들이 생활하고 일하는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철도에서는 통근자가 훨씬 줄어들고 수입도 훨씬 줄어듭니다.”

Network Rail은 개혁에 따라 약 1,900개의 일자리가 줄어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역할은 강제 해고 대신 자발적인 해고, 재교육 및 재배치를 통해 해고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헤인즈는 “이러한 개혁은 특히 18개월 전에 대화를 시작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너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twork Rail과 기차 회사의 수천 명의 철도 노동자가 임금과 개혁에 대한 논쟁으로 인해 최근 몇 주 동안 철수했습니다.

수요일에 파업은 기차 여행의 약 20%가 진행되었음을 의미했습니다.

RMT 회원들은 8월 18일과 20일 서비스에 동일한 영향을 미치면서 다시 파업에 들어갈 것입니다.

잉글랜드 풋볼리그 시즌 개막일인 커먼웰스 게임(Commonwealth Games)과 겹치는 토요일(토요일)에는 Aslef 노조에 가입한 7개 철도 회사의 열차 운전사 약 5,500명이 파업을 벌일 예정입니다.

네트워크 레일(Network Rail)은 2년 동안 8%의 급여 인상을 제안한 가장 최근의 제안은 “크게 할인된 여행,

현금 보너스와 의무적 해고 금지”는 RMT의 요구 사항 중 많은 부분을 충족시켰습니다.

회사는 “대안은 납세자나 승객에게 급여 인상을 위한 자금을 요청하는 것”이라며 “이는 공정하지도 않고 현실적이지도 않다”고 말했다.

Network Rail은 두 차례에 걸쳐 거래에 근접했지만 노조 사장은 “어조의 변화”를 겪었습니다.more news

RMT의 사무총장인 Mick Lynch는 Network Rail의 최근 행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안은 “대량 해고와 조건 및 작업 관행의 변경에 전적으로 조건”이라고 말했습니다.

“직원들이 실제로 제안하는 내용을 속이는 것보다

회사는 이제 RMT와 다시 논의하고 분쟁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변화에 대한 그들의 제안과 고용 안정과 적절한 급여 인상에 대한 노조의 요구를 포함한다”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