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전시회 세부 정보 10년 사냥

뉴욕 전시회 세부 정보 10년 사냥
그가 살았던 파키스탄 빌라의 모델과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급습 승인에 대한 주저를 설명하는 비디오와 함께 새로운 전시회는 9/11의 주모자 오사마 빈 라덴을 죽인 작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뉴욕 전시회

토토 홍보 대행 폭로: 2001년 9월 11일 금요일 뉴욕의 공격 박물관에서 열리는 빈 라덴 추적은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단일 공격의 배후에

있는 두뇌에 대한 10년 간의 수색을 구성합니다.

9/11 기념 박물관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인 앨리스 그린월드(Alice Greenwald)는 “역사의 맨 앞줄에 서 있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에 대한 내부자의 견해를 얻습니다. . . 그곳에 있던 사람들이 실제로 어떻게 습격을 했는지”라고 덧붙였다.

미국 정보부가 주도하는 추적은 2011년 5월 1일과 2일 밤에 거의 3,000명을 죽이고 쌍둥이 빌딩을 파괴한 잔학 행위의 조정자인 빈 라덴을

죽인 코만도 습격인 Geronimo 작전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more news

2021년 5월까지 진행되는 이 전시회에는 미국과 파키스탄 스파이 간의 협력 가능성과 같은 충격적인 폭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방문객들은 빌라에서 압수된 일부를 포함해 약 60개의 물건과 수십 장의 사진 및 비디오를 사용하여 알카에다 지도자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정보 기관의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에는 빈 라덴이 2001년 말 아프가니스탄의 토라 보라 산맥에서 흔적도 없이 떠나고 그의 메신저 아부 아흐마드 알-쿠웨이티와 2010년

페샤와르에서 그의 지프의 주요 신원이 포함됩니다.

뉴욕 전시회

알-쿠웨이티는 파키스탄 수도 이슬라마바드에서 80km 떨어진 조용한 수비대 도시 아보타바드와 신비한 인물이 죄수처럼 매일 화합물 안으로

몇 걸음씩 들어가는 빌라로 미국 요원을 이끌 것입니다.

미국인들은 그를 “페이서(Pacer)”라는 별명을 붙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가 그들이 찾고 있던 사람인 빈 라덴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전시회는 공격을 검증한 고위 관리부터 빌라를 침공한 네이비씰 특공대까지 여러 인터뷰를 통해 작전의 “인간” 이야기에 초점을 맞춥니다.

익명의 요원들은 빈 라덴을 찾기 위해 그를 도울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어떻게 이해했는지 설명합니다.

Greenwald는 “이번 전시에서 그 결정의 중대함과 그 결정의 부담이 고스란히 드러났습니다.

그녀는 생명이 위태로울 때 저택을 공격할지 여부에 대한 딜레마를 언급하며 “그토록 중대한 결정이 실제로 어떻게 내려지는지를 상기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미국 정보 기관은 공격을 저지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그들의 새로운 단결, 끈기 및 용기를 기념합니다.

빈 라덴에 대한 새로운 정보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회의에서 이중 요원에 의해 촉발된 폭탄이 터져 머리 부상을 입은 요원이 착용하는 모자를 표시합니다.

박물관 프로그램 부국장인 Clifford Chanin은 이 전시회가 3년 이상의 토론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