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명의 팬이 포틀랜드가 지은 재활

두 명의 팬이 포틀랜드가 지은 재활 부스에서 좋아하는 배우를 납치합니다.

하지만 그런 영화는 지하실 재활원의 클로이(레이시 제카)와 도메닉(스콧 맨델)에 있는 믿을 수 있는 시네필의 입장에서 보기 드물다.

두 명의 평생 친구는 단골 팬입니다. 단,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 가상의 십대 영화 월드와이드 위치의 스타인 아만다

캠벨(알렉산드라 스테빈스)을 납치하려 한다는 사실만 빼면요.

두 명의

Portlander Kate Beacom(Domenic D’Andrea와 이야기 공유)이 각본 및 공동 감독을 맡은 Rehab Cabin은 2021년 포틀랜드 국제 영화제에서

초연된 먹튀사이트 검증 대담하고 해체적인 코미디로 8월 2일 VOD(Apple TV를 통해)로 공개됩니다. 및 iTunes). 그것은 매우 심각한 범죄로 이어지는 점점 긴장된 우정 산책에서 비롯된 불안에 대해 강박적인 시네필의 매력을 쪼개는 내러티브 줄타기 산책입니다.

재활실은 비슷한 맥락의 미녀와 야수 스톡홀름 증후군이 캠벨을 뉴욕 북부 시골로 데려가 말리려는 클로이와 도메닉의 반은 자애로운 계획에

대한 “최상의 시나리오”라는 것을 큰 소리로 인정하는 종류의 영화입니다. 그녀의 경력을 정상으로 되돌리십시오.

그러나 전제의 모든 기이함에도 불구하고 Chloe와 Domenic의 여행은 사회 생활이 영화에 고정되어 있는 모든 사람에게 반향을 일으킬 것입니다.

등장인물은 야심 찬 납치범일 수 있지만 그들은 백만 번째로 월드와이드 마녀를 보고 있습니다. 라인, 사랑스럽게 토스트 플롯 구멍, 그리고 캠벨의 작품을 되찾으십시오.

두 명의 팬이 포틀랜드가 지은 재활

Becom은 Worldwide witch가 기본적으로 90년대 VHS 코어의 “번개” 제작이었다고 말하지만, 재활 오두막 뒤에 있는 영감은 절망적인 영화

배우를 구하려는 어린 시절의 꿈에서 비롯됩니다. 그들은 배우의 이름을 밝히지 않는 것을 선호하지만, 고군분투하는 전직 아역 스타 원형은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린제이 로한 또는 아만다 바인즈를 생각해 보십시오).
영화의 영감에 대해 Beacom은 “특히 나이가 되었을 때 당신보다 먼저 성장한 아역 배우들과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아, 내가 그 영화를 보았을 때 13세였다’와 같이 그들에게 자신을 투영할 수 있습니다.”

결과? 소유욕으로 변할 가능성이 있는 팬덤. 판타지는 이런 식으로 진행됩니다. 미디어가 한때 유명했던 신동을 압박하는 동안 구원은 그녀의

가장 헌신적인 지지자들과 함께 안전과 정상을 찾는 삶의 마지막 유명인에 있습니다.

Beacom은 “연예인에게는 도달할 수 없는 특정 요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또한 평범한 사람으로서 비범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배우]와의 관계가 너무 개인적이기 때문입니다. 너무 이상해.”

Becom은 이러한 사고 방식을 “미친 것”이라고 설명하지만 비교적 일반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eacom이 각본을 공동 감독할 때 구상한

것(22세에 처음 구상하고 시각 예술 학교를 갓 졸업한 것)의 일부는 공동 감독인 Louis Legge와 출연진 및 제작진의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평범한 삶을 영위하는 연예인.

화면에서 Lacey Jeka의 Chloe 역할은 호감이 가는 전개와 횡포한 광기 모두를 아우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