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건 암살자

레이건 암살자 지망생 존 힝클리, 다섯 번째 콘서트 취소

레이건 암살자

후방주의 여기서 존 힝클리 주니어(가운데)는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 살해 미수 혐의로 기소된 후 미국 지방법원에서 쫓겨난다. 힝클리는 조지아주 아테네에서의 콘서트가 발표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취소됐다고 말했다.

로널드 레이건 암살을 시도하다가 순회 음악가로 변신한 존 힝클리 주니어는 자신의 조지아 콘서트가 발표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취소됐다고 말했다.

레이건 암살자

힝클리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월드 페이머스의 매니저가 내 음악의 팬이기 때문에 연락을 취했다”고 말했다.

8월 24일, Hinckley는 조지아주 아테네의 World Famous Bar에서 자신의 쇼를 발표했습니다. 트위터에서 그는 1981년 자신의 머그샷을 기반으로 한 그래픽이 포함된 포스터 이미지를 꽃과 나뭇잎으로 둘러싸여 공유했습니다. 공연은 10월 27일 예정이었다.

Hinckley는 “바의 주인은 원래 선상에 있었지만 내 트위터에 쇼를 알리자 반발을 받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취소 이유를 알려주지 않았지만 취소했습니다.”

암살자 지망생이었던 그는 “음악계에서 취소 문화를 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지아 콘서트를 발표한 지 5시간도 채 되지 않아 그는 트위터에 “아테네가 방금 취소했습니다. 그러면 5개의 공연장이 생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inckley의 “Redemption Tour”의 이전 쇼는 뉴욕, 시카고, 코네티컷 및 버지니아의 공연장에서 취소되었습니다. more news

힝클리는 1981년 3월 30일 레이건 대통령이 워싱턴 D.C.의 힐튼 호텔을 떠날 때 발포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22 구경 리볼버는 레이건, 경호원 티모시 매카시, 경찰관 토마스 델라한티, 공보비서 존 브래디에게 부상을

입혔고 영구적으로 마비되었습니다. 레이건은 완전히 회복되기 전에 병원에서 12일을 보냈다.

힝클리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있는 배우 조디 포스터에게 깊은 인상을 주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배심원단은 1982년 정신 이상을 이유로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그는 2016년까지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살았고, 그 후 다양한 법원 명령에 따라 어머니와 함께 살아야 했습니다.

2022년 6월에는 무조건 석방됐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음악에 집중해 왔으며 1월에 새 밴드에 합류할 동료 뮤지션을 찾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30,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YouTube 채널을 운영하며 수십 개의 동영상에서 그가 노래하고 기타를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1980년 히트곡 “Whip It”으로 유명한 록 밴드 DEVO는 힝클리로부터 1982년 앨범 Oh, No! 데보입니다. Hinckley는 자신이 DEVO 설립자 Gerald V. Casale 및 Mark Mothersbaugh와 함께 노래의 공동 작곡가로 등재되었지만 노래에 대한 로열티를 받은 적이 없다고 불평했습니다.

Dolly Parton은 Rock Hall에 투표했으며 그녀는 ‘얻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테드 카진스키, 노스캐롤라이나 교도소 의료센터로 이송
Ronald Reagan의 딸은 트럼프의 건강에 대한 ‘스케치 세부 사항’을 비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