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테이크 Banchero 1st, Holmgren, Smith는

매직 테이크 Banchero 1st, Holmgren, Smith는 NBA 드래프트에서 따릅니다.

매직 테이크

파워볼사이트 NEW YORK (AP) — NBA 드래프트로 이어지는 몇 주 동안의 질문은 첫 번째 픽이 Paolo Banchero, Chet Holmgren 또는 Jabari Smith Jr.가 될 것인지였습니다.

대답은 마침내 목요일 밤에 왔습니다. 심지어 Banchero도 Orlando Magic의 선택이 발표되기 직전까지 그것을 몰랐습니다.

Banchero는 “내가 들은 정보는 그것이 단지 일종의 공중에 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랜도는 아직 확실하지 않았고 무엇이든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커미셔너가 무대에 오르기 약 20초 전까지 제가 실제로 뽑히는 줄 몰랐어요. 그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시간조차 없었습니다.

그냥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믿기지 않지만 준비가 되었습니다. 준비됐어.”

Mike Krzyzewski 감독의 마지막 시즌에 Blue Devils를 파이널 포로 이끈 후, 6피트 10인치의 포워드는 NBA 커미셔너

Adam Silver에 의해 드래프트를 시작하기 위해 먼저 부름을 받아 동료 1년 포워드 Smith와 Holmgren을 제치고 드래프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순서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논의되었으며 Smith는 종종 1위가 될 선수를 고려했습니다.

매직 테이크 Banchero

대신, 그는 2위도 아니었고 Holmgren에 이어 휴스턴에 3위를 기록했습니다.

스미스는 “확실히 칩을 추가했지만 신은 실수를 하지 않기 때문에 여기에 오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원하는 곳에서 행복해요.

휴스턴에 가서 그들에게 보여주고 그들이 고른 것을 줘서 기쁩니다. 여기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뽑힌 선수들은 모두 신이 났고, 반체로는 울고 있거나 가까이 다가온 선수들 사이에서 친구와 가족을 껴안고 있었다.

블링이 가득한 보라색 수트를 입고 ACC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듀크가 패한 바클레이스 센터 내부에서 큰 박수를 받았다. 그는 NBA가 지역 드래프트

권리를 박탈한 1966년 이후로 1위를 차지한 네 번째 듀크 선수가 되었으며 Blue Devils 팀 동료인 Mark Williams(15위, Charlotte),

A.J. 그리핀(애틀랜타 16위)과 웬델 무어 주니어(26위 댈러스).

매직은 네 번째로 첫 번째 선택을 했으며 이전 선택을 잘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1992년에 샤킬 오닐을 데려갔고,

이듬해에 크리스 웨버의 권리를 페니 하더웨이와 거래했으며, 2004년에는 드와이트 하워드와 함께 했습니다.more news

모두 결국 매직과 함께 NBA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Holmgren은 7-풋터가 곤자가에서 차단 슛, 리바운드 및 슛 비율에서 웨스트 코스트 컨퍼런스를 이끌고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에 이어 2위를 차지했

습니다. 그는 검은색 양복을 입고 날렵해 보였으나 195파운드에 불과한 등재로 인해 NBA에서 성공하려면 더 큰 사이즈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그 이야기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Holmgren은 “나는 나를 더 나은 사람, 더 나은 농구 선수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매일 잠에서 깨어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것을 실행하는 데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하나는 내가 통제할 수 없고 둘은 나를 더 낫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일에 노력을 기울일 여지가 없습니다.”

Rockets는 더 높은 곳으로 갈 수 있는 기술을 가진 Smith에서 끝내게 되어 기뻤습니다. Auburn의 6-10 포워드는 현재 NBA

게임에 자연스럽게 들어맞으며 세 개의 프론트코트 위치를 모두 방어할 수 있고 슛 스트로크로 아크 뒤에서 42%를 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