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란 클럽들의 목조르기

밀란

리그 리더들이 사수올로를 상대로 2골 리드를 낭비한 후 밀란 클럽들이 나폴리의 목을 조르고 있습니다.

나폴리는 수요일에 2-2로 비긴 사수올로와의 경기에서 늦은 2골 리드를 버리고 세리에 A 타이틀 경쟁에서 밀란의 거물들이 숨을 쉬게 했습니다.

Luciano Spalletti의 팀은 Dries Mertens와 Fabian Ruiz의 후반 스트라이크 이후 3점 차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19분을 남기고 Gianluca Scamacca의 멋진 마무리로 호스트는 다시 경기를 재개했고 Gian Marco Ferrari는 마지막 순간에 총알 헤딩으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AC 밀란 제노아와 스페치아를 상대로 각각 승점 1점 차로 뒤진 2위, 인터 밀란은 3위에서 승점 1점 뒤져 있습니다.

Sassuolo는 Gregiore Defrel이 홈으로 갔을 때 Spalletti가 퇴장당한 광란의 피날레에서 그들이 승리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홈 선수들과 팬들이 열광적으로 축하하는 가운데, 주심은 Amir Rrahmani에 대한 Domenico Berardi 파울을 확인하기 위해 호출되었고 골은 배제되었습니다.

Sassuolo의 Alessio Dionisi 감독은 DAZN과의 인터뷰에서 “나폴리와 대등한 입장에서 경기를 치르지 않았다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었다.

설상가상으로 이미 Victor Osimhen과 Andre-Frank Zambo Anguissa가 없는 나폴리는 루이즈와 수비진 칼리두 쿨리발리를 근육 부상으로 잃었고, 스팔레티는 두 사람이 높이 날아가는 아탈란타를 방문할 수 없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루이즈)는 쿨리발리와 마찬가지로 문제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DAZN에 말했습니다.

“제시간에 그들을 되돌리기는 어려울 것이지만 여기에 좋은 의사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볼 것입니다.”

메시아 동화는 계속된다

밀란 선발 센터백 사이먼 캬르가 무릎 부상으로 일찍 자리를 비웠음에도 불구하고 제노바에서의 3-0 산책을 최대한 활용했으며, 인테르는 스페치아를 2-0으로 물리쳤습니다.

Junior Messias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완벽한 프리킥을 휘둘러 밀란에게 10분 리드를 안겨준 후 스타디오 루이지 페라리스에서 하프 타임 양쪽에서 훌륭하게 보조를 맞추며 놀라운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세리에 A 시즌 2번째 시즌에 불과한 30세의 전 냉장고 배달원인 브라질 메시아는 전반 종료 시간에 원거리 헤딩슛을 해서 원정 팀의 리드를 두 배로 늘리고 61분에 섬세한 마무리를 했습니다. Fiorentina와 Sassuolo에게 리그 연속 패배 후 승리를 보장합니다.

그의 2루타는 그가 다음 주 리버풀 방문을 앞두고 챔피언스 리그 16강 진출에 대한 밀란의 희망을 살리고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결승골을 터뜨린 후 나온 것입니다.

메시아스는 DAZN과의 인터뷰에서 “마드리드에서 일어난 일은 과거이고 지금 필요한 것은 일관성이다.

“최근 우리는 승점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잘 이기고 플레이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인터 밀란 뜨거운 행진

로베르토 갈리아르디니와 라우타로 마르티네즈는 꽁꽁 얼어붙은 산 시로에서 인테르를 위해 전반전에 각각 골을 터트렸고 시모네 인자기의 팀은 모든 대회에서 10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종합뉴스

Inzaghi는 많은 수비 부상으로 덱을 뒤섞고 토요일에 로마로 여행을 떠나면서 크게 변경된 라인업으로 바운스에서 네 번째 승리였습니다.

스페치아는 15경기에서 무려 34골을 내줬고 여러 명의 선발 투수가 없었고 밤의 대부분을 2단 기어에 있던 인테르에 의해 무시당했습니다.

볼로냐는 마티아스 스반베르그가 조세 무리뉴의 로마를 1-0으로 꺾은 후 유벤투스, 피오렌티나와 승점 24점으로 동률인 8위입니다.

스웨덴 스반베르그가 원거리에서 아름다운 승자를 꺾어 Sinisa Mihajlovic의 팀을 5위 로마와 승점 1점 이내로 끌어올렸습니다.

그 결과는 화요일에 베네치아를 꺾은 후 4위이자 최종 챔피언스 리그 진출권을 놓고 가장 가까운 도전자와 승점 6점 차이가 나는 아탈란타에게도 희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