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선들에게 코치

바르셀로나

2012년 스포르팅 시티에서 열린 FC 바르셀로나 U18 팀과 바이엘 레버쿠젠의 경기.
독일 감독은 클립보드로 터치라인을 위아래로 경계했고 선수들에게 호루라기 짖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바르셀로나 코치들은 덕아웃 그늘에 조용히 앉아 있었다.
매우 균등하게 일치하는 경기는 1-1로 끝났지만 나는 코칭 행동의 차이와 그들이 경기 중 선수들에게 미친 영향에 매료되었습니다.
레버쿠젠의 선수들은 분명히 코치의 말을 듣고, 자신의 위치를 ​​찾고, 공을 추적하고,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코치의 끊임없는 개입 없이 서로의 리듬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U18 FC 바르셀로나 유스 코치가 왜 터치라인에서 개입하지 않았냐고 물었을 때 뭐라고 말했는지 기억하시나요?
그는 미소를 지으며 “경기 당일에 선수들을 지도한다면 선수들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파워볼사이트 분양 1117

Matchday는 한 주 동안 배운 내용을 보여주고 우리와 별도로 그들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결과는 결코 가장 중요한 결과가 아닙니다. 학습의 실증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코치들은 그날 경기 중 팀을 코칭하는 것이 선수들이 경기력 문제를 침착하게 해결할 수 있는
사고력을 개발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방해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생각에 명확하고 자신감이 있는 선수를 육성하기 위해 냉정하고 침착함을 유지하는 원칙을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선수들이 더 많은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잠재적으로 그렇습니다.

바르셀로나 하지만 그게 요점입니다.

그것이 바로 힘입니다.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실패와 씨름하고 투쟁하고, 결과적으로 배우는 법을 배웁니다. 결과? 끈기를 길러주는 창의적인 해결중심 마인드. 선수들이 ‘빠른 수정’ 코칭 기술 없이 경기 중 자신의 실패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선수를 더 많이 도울 수 있는 보장된 방법입니다.

패배의 득점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것이 자신의 코칭 능력에 대해 의미하는 바를 두려워하지 않는 안전한 코치만이 이러한 유형의 생각하는 선수를 키울 수 있습니다. 코치는 자신이 아닌 선수를 위해 코치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들은 패배가 그들과 코치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의미하는 바에 대한 자신의 불안을 극복할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합니다. 그들은 결과로부터 자신을 분리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게임 승리의 결과가 아니라 생각하는 플레이어를 만드는 데 가치를 두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국제기사

이 개념을 처음 읽고 생각하는 경우 본질적으로 약간 모순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잠시 대안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바르셀로나 코치가 팀의 결함을 즉시 수정하기 위해 전술 정보로 즉시 개입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게임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지나요?

그럴 수도 있겠지만, ‘빠른 승리’를 위한 코칭은 플레이어가 순간에 압박을 받고 생각하고 해결책을 찾는 능력을 제거하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장기적인 학습을 방해합니다.

이 개발 수준에서 바르셀로나 코치의 궁극적인 성공 척도는 선수가 1군에서 뛰는 데 필요한 전술적 지능과 감정 제어를 배울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들은 플레이어를 중앙에 배치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최종 점수 이상으로 정의되는 자신의 중요성을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