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에 따르면 28개 주에서만 LGBTQ

보고서에 따르면 28개 주에서만 LGBTQ 교육 위원회 구성원을 알고 있습니다.
LGBTQ 빅토리 인스티튜트가 수요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LGBTQ 커뮤니티는 미국 교육청에서 “심각하게 과소 대표된다”고 한다.

“Few & Under Fire: 미국의 LGBTQ 교육 위원회 구성원”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는 공개적으로 LGBTQ 커뮤니티의 일부인 교육 위원회 구성원의 수를 평가한 첫 번째 전국 설문 조사의 결과를 보여줍니다.

보고서에

LGBTQ 커뮤니티 내 지도자 선출에 중점을 둔 국가 조직인 LGBTQ Victory Institute는

4월에 알려진 LGBTQ 학교 이사회 구성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보고서에

이 보고서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동안 전국의 학교 이사회 구성원들에게 가해진 위협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LGBTQ Victory Institute의 설문조사를 위해 접촉한 알려진 LGBTQ 학교 이사회 구성원 중 다수가

연구원들에게 특히 반 LGBTQ 공격의 표적이 되었다고 보고서에 밝혔습니다.

이 연구소의 보고서는 또한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가 “게이라고 말하지 마세요” 법안으로

알려진 법안에 서명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트랜스젠더 운동선수의 스포츠 참여를 둘러싼 정치적 투쟁.

아니스 파커 LGBTQ Victory Institute 회장은 뉴스위크와 공유한 보도 자료에서 “올해 미국 학교는 반 LGBTQ에 대한 비판의 여지가 없었다”고 말했다. “많은 경우에 교육 위원회는 LGBTQ 아이들이 갖고 있지 않은 권리를 결정할 권한이 있습니다.”

Parker는 연구소의 조사에 따르면 전국 교육청에서 “LGBTQ가 심각하게 과소 대표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먹튀검증 보여주고 LGBTQ 아이들을 옹호한다는 이유로 공격을 받는 사람들입니다.

우리 사회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이 위험하고 부끄러운 현실을 밝혀야 할 때입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가 달려 있습니다.”

LGBTQ Victory Institute는 미국에 약 90,000명의 학교 이사회 구성원이 있다고 추정합니다.

그 중 90명(0.1%)만이 알려진 LGBTQ 커뮤니티 구성원이며, 보고서에 따르면 이는 미국 성인의 7.1%로 추산되는 것과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LGBTQ로 식별합니다.

보고서는 “학교 이사회 구성원 간의 평등한 대표성을 달성하려면 미국 유권자가 6,300명의 LGBTQ 학교 이사회 구성원을 추가로 선출해야 한다”고 밝혔다. more news

28개 주에는 LGBTQ로 식별되는 교육 위원회 구성원이 한 명 이상 있으며, 대부분의 주에는 그러한 구성원이 한 명뿐입니다.

캘리포니아에는 22세로 알려진 LGBTQ 학교 이사회 구성원이 전국에서 가장 많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미시간주는 9명으로 두 번째로 많은 LGBTQ 학교 이사회 구성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하이오와 펜실베니아에는 각각 7개가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LGBTQ 커뮤니티가 남부의 교육청에서 “가장 크게 과소 대표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고서는 “남쪽이 미국 인구의 38%를 차지함에도 불구하고 알려진 LGBTQ 학교 이사회 구성원의 13%만이 남한 출신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