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우소나루의 재선은 원조, 수사의 절제에

보우소나루의 재선은 원조, 수사의 절제에 달려 있다고 여론 조사 기관은 말합니다.

월터 브란디마르테
2022년 8월 25일 목요일 오전 3:12
이 문서에서:

보우소나루의

자이르 보우소나루
제38대 브라질 대통령
(블룸버그) — 브라질 대선 6주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이 유권자들로부터 더 많은 지지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은 주로 경제 구호 조치의 영향과 그의 수사를 완화하는 능력에 달려 있다고 주요 여론 조사 기관 Ipec에 따르면,

블룸버그에서 가장 많이 읽은

바이든, ‘지속 불가능한 부채’에서 학생 해방 계획 발표

6개월간의 푸틴 전쟁으로 러시아의 초강대국 이미지가 드러남

바이든, 수요일에 오랫동안 기다려온 학생 부채 구제 조치 발표

수백만 달러 가치의 129피트 슈퍼요트가 이탈리아 해안에서 가라앉다

새로운 변종마다 코로나 인큐베이션 기간이 짧아진다, 연구 쇼

Ipec의 CEO인 Marcia Cavallari는 수요일 블룸버그가 주최한 행사에서 보우소나루 행정부에 대한 승인이 올해 느리지만 확실히 개선되고 있으며 현재 30%에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상파울루.

보우소나루의 재선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최근 여론 조사에서 Luiz Inacio Lula da Silva를 10% 이상 앞질렀던 보수 지도자는 빈곤층에 대한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80억 달러 지원 패키지와 중산층에 큰 혜택을 주는 유류세 인하를 후원했습니다.

설문조사가 이러한 조치의 영향을 반영하기 시작했지만 아직 완전히 적용되지는 않았다고 Cavalari는 말합니다. 또한 금요일에 시작되는 무료 TV 및 라디오 광고 기간 동안 현직 기업이 인기를 얻는 경우가 많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본 마지막 움직임은 1라운드에서 결정의 가능성을 크게 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보우소나루가 다른 대통령들만큼 성장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합니다.”

브라질에서 후보자는 무효 투표와 백지 투표를 할인한 유효 투표의 절반 이상을 얻어야 승리합니다. 10월 2일 1차 투표에서 그렇지 않으면 10월 30일 두 선두주자의 결선투표가 치러진다.

브라질의 보우소나루-룰라 대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QuickTake

보우소나루의 모습은 또한 그의 특징이 된 공격적인 언사를 자제하려는 자신의 의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의 캠페인 팀이 운영하는 일부 여론 조사를 포함하여 선거 당국이나 국가의 전자 투표 시스템에 대한 빈번한 공격으로 인해 대통령이 온건한 브라질인들의 소중한 표를 잃게 되는 경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캠페인이 얼마나 공격적인지 지켜봐야 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원하지 않고 이것이 전쟁으로 바뀌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Cavalari가 말했습니다. “그것은 브라질인들이 1차 투표에서 선거를 끝내기 위해 투표를 바꾸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40년 이상 여론 조사를 담당해 온 카발라리에 따르면, 브라질은 지난 선거와 달리 투표를 몇 주 앞두고 누구에게 투표할지 결정했다. 룰라와 보우소나루는 대부분의 설문조사에서 투표 의도의 80%를 차지했으며 다른 모든 도전자들은 두 자릿수 이상 오르지 못했습니다. 좌파인 전 대통령은 여전히 ​​결선 투표에서 최소 10% 포인트 앞서고 있지만 보우소나루와의 격차도 좁혀지고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