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르 오르반(Viktor Orban): 유럽연합(EU)의

빅토르 오르반(Viktor Orban): 유럽연합(EU)의 헝가리 ‘독재정치’ 평결이 맞다고 활동가들이 말했다.
헝가리 시민 자유 단체는 헝가리가 완전한 민주주의 국가로 간주될 수 없다는 새로운 EU 보고서를 환영했습니다.

EU 의회는 목요일 빅토르 오르반 총리가 “선거인단 독재”를 만들었다고 비난한 보고서를 승인하기로 가결했다.

빅토르

부다페스트는 조사 결과를 거부했고 외무장관 Peter Szijjarto는 보고서를 “모욕”이라고 불렀습니다.

빅토르

그러나 이 나라의 많은 민주화 단체들은 EU의 움직임을 환영했습니다.

마르타 파르다비 박사는 BBC에 “헝가리 인권 단체에게 이것은 슬프게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헝가리 시민으로서 우리에게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지만 보고서의 결론은 불가피하다고 봅니다.”

인권 감시 단체인 헝가리 헬싱키 위원회의 공동 의장인 Parvdavi 박사는 오르반 정권에 대한 민주주의 규범의 “매우 심각한 위반”이 문서화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4년 동안 헝가리에서 일어난 일은 비민주적인 관행이 굳어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것(보고서)은 이 민주적 퇴보의 지속적이고 거의 영구적인 특성을 강조합니다.”

긴 보고서는 헝가리가 다음에 대한 공격을 포함하여 인권과 민주적 관행에 대한 많은 제한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MEP는 계속해서 오르반이 EU의 핵심 가치를 훼손하려는 “고의적이고 체계적인 노력”을 비난했습니다.

토토사이트 헝가리 국제앰네스티의 데이비드 비그 대표는 2018년 EU 보고서가 오르반 정부에 대한 조치를 촉발한 이후 인권 침해가 증가했다고 말했다.

비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헝가리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 잘못된 것이라는 분명한 합의가 이제 EU에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헝가리 정부가 공석을 정치적으로 임명된 공석을 채우기 위해 사법 임명에 관한 규칙을 변경했고, 공영 방송이 “편향된” 뉴스를 게시하도록 영향을 미치고, 소수자의 권리를 공격했다고 말했습니다.

헝가리, 낙태 규칙 강화
헝가리 교육이 ‘너무 여성스러워지고 있다’ –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more news
러시아, 헝가리에 원자로 2기 건설 예정
보고서가 실질적인 효과는 없지만 부다페스트에 대한 행동을 취하라는 EU 지도자들의 압력을 높이고 정부의 적으로 인식되는 적에 대한 공격이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한다고 헝가리 시민 자유 연합(Hungarian Civil Liberties Union)의 Emese Pásztor가 BBC에 말했습니다.

“희생양의 이름을 지정하는 것은 헝가리 정부의 전술입니다.”라고 Pásztor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그룹을 선택하고 헝가리 사람들의 이익을 위협하는 사람들로 지명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헝가리에 대한 “단호한” 조치의 부재에 대해 다른 EU 기관을 비판했습니다. MEP는 대응 부족이 “헝가리의 민주주의, 법치주의, 기본권의 붕괴에 기여했다”고 말했다.

보고서를 작성하고 헝가리 법치에 관한 의회 특별보고관을 맡고 있는 MEP인 Gwendoline Delbos-Corfield는 BBC에 위원회가 부다페스트에 대해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