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점 주인 루이스 연기 배우 향년 81세 사망

수리점 주인 1980년대 미국 텔레비전에서 보기 드문 라틴계 얼굴이었던 델가도(Delgado)는 2020년 다발성 골수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45년 동안 세서미 스트리트에 있는 수리점 주인 루이스로 미국 텔레비전에서 보기 드문 라틴계 얼굴이자 어린이들의 삶에서 따뜻하고 친숙한 존재였던 배우이자 가수 에밀리오 델가도가 목요일 사망했습니다.

그의 아내 캐롤 델가도는 AP통신에 에밀리오 델가도가 뉴욕 자택에서 혈액암 다발성 골수종으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그는 81세였다.

Luis처럼 멕시코계 미국인 Delgado는 성인이나 어린이를 위한 TV에서 그러한 묘사가 거의 없었을 때 평범하고 고정관념이 없는 라틴계 캐릭터를 연기해야 ​​했습니다.

카지노 알판매

델가도는 유튜브 시리즈 페이머스 캐스트 워즈(Famous Cast Words)에 대한 2021년 인터뷰에서 “실제 인물이 실제로 등장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내가 나간 역할은 대부분 도적이나 갱단의 역할이었다.”

짐 헨슨이 제작한 Big Bird, Oscar Grouch, Elmo 및 Grover와 함께 다양한 출연진이 다양한 어린이 그룹과 상호 작용한 Sesame Street로 바뀌었습니다.

Big Bird를 만나다 — 스페인어로

Delgado는 1971년 세 번째 시즌부터 쇼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프로듀서들이 대본에 스페인어 용어를 뿌리는 그의 제안을 수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Big Bird가 걷는 것을 처음 보았을 때 내 대사는 ‘Big Bird!’였습니다. ” 델가도는 2021년 인터뷰에서 말했다. “하지만 나는 ‘빅 버드’라고 말하지 않고 ‘파자로!’라고 말했습니다. “

수리점 주인 루이스

Delgado가 pajaro가 스페인어로 “새”를 의미한다고 설명한 짧은 회의 후, 생산자는 그것을 그대로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델가도는 “그때부터 그를 볼 때마다 파자로라고 불렀다.

델가도는 1940년 미국-멕시코 국경 근처 캘리포니아 칼렉시코에서 태어나 몇 마일 떨어진 멕시코 멕시칼리에서 자랐다.

그의 집에서 그는 길 건너편에 있는 한 쌍의 비어 가든에서 밤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프로듀서는 ‘진짜 사람’을 원했다 수리점 주인

그는 2011년 공개 TV 시리즈인 Up Close with Patsy Smullin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마리아치의 소리를 들으며 잠을 잤던 기억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혹되어 자랑스러운 부모님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가능하면 노래하고 학교 연극에 출연하는 연기자가되기로 결정했습니다.

젊었을 때 그는 배우가 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이사했고 운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는 뉴욕 세서미 스트리트의 프로듀서들로부터 갑자기 전화를 받았습니다.

세서미 스트리트의 프로듀서 존 스톤(Jon Stone)과의 인터뷰에서 델가도(Delgado)와 이야기를 나눴지만 어떤 종류의 오디션도 요구하지 않았지만 그는 일자리를 얻었습니다.

연예 기사 보기

델가도는 2021년 인터뷰에서 “그는 배우를 원하지 않았다. “그는 진짜 사람들을 원했다.”

그는 45년 동안 쇼에 남아 있을 것이며, 이는 여러 세대의 어린이들의 어린 시절의 필수적인 부분이었고, 라틴계 어린이들에게는 그들처럼 보이는 희귀한 캐릭터였습니다.

세서미 워크숍은 목요일 밤 성명을 통해 “그의 따뜻함과 유머는 아이들에게 세대를 거쳐 울려 퍼지는 우정을 나누도록 초대했다”고 밝혔다.

“대표의 최전선에서 Emilio는 자랑스럽게 ‘TV 시리즈에서 멕시코계 미국인의 가장 긴 역할 기록’을 주장했습니다. 그가 자신의 재능을 우리와 세계와 공유해줘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