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의 수정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추진하는

아베의 수정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추진하는 블록의 큰 승리
7월 10일 참의원 선거에서 개헌에 찬성하는 4개 정당이 충분한 의석을 확보하여 개헌에 관한 국민투표가 실시될 전망이 현실에 가까워졌습니다.

살해된 아베 신조 전 총리가 집권 9년 동안 간절히 원했던 꿈이었습니다. 그는 집권 자민당 후보를 대신해 7월 8일 선거운동을 하던 중 총에 맞아 사망했다.

아베의

먹튀검증커뮤니티 자민당과 연정 파트너인 코메이토(Kameito)는 경합을 벌인 125석 중 최소 70석을 차지해 양당의 과반수를 확보하는 과정에 있었습니다.more news

Nippon Ishin(Japan Innovation Party)은 경합 중인 의석 수를 두 배로 늘릴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과 더불어 4개 정당은 최소 82석에서 좁혀지고 있었습니다.

4개 정당이 보유하고 있는 무경쟁 의석 84석과 함께 헌법 개정에 찬성하는 블록은 3분의 2 다수를 차지하는 166석을 차지하게 됩니다.

아베의

이로써 기시다 후미오 총리는 안정적인 정치적 기반을 확보하고 주요 정책 문제를 추진할 수 있는 모멘텀을 얻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최근 소비자 물가 급등과 새로운 COVID-19 사례의 반등에 대한 대처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선거를 이틀 앞둔 아베의 사망은 기시다 정부를 지지하던 균형을 뒤흔들 수 있는 거대한 정치적 공백을 남겼다.

기시다 행정부는 또한 자민당이 선거운동 기간 동안 적극적으로 다루지 않았던 다른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하나는 향후 5년 동안 국방 지출을 두 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이는 가혹한 재정 현실과 점점 더 고령화되는 인구를 위한 값비싼 사회 보장 프로그램을 고려할 때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행정부가 직면한 또 다른 요인에는 일본 정부가 자랑스러워하는 아베노믹스의 경제 대책 패키지인 ‘아베노믹스’를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기시다가 당면한 당면 과제는 2명의 장관이 재선에 도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각 개편이다.

제1야당인 입헌민주당이 의석수에 크게 못 미치는 상황에서 이즈미 겐타 당 대표는 정치적 책임을 지고 사퇴해야 한다는 요구에 직면할 수 있다.

그는 작년에 에다노 유키오(Edano Yukio)가 참의원 선거에서 당의 비참한 모습을 보여 책임을 지기 위해 물러난 후 집권했습니다.

Nippon Ishin이 이번 선거에서 다시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당 대표인 Ichiro Matsui는 이미 내년 봄에 정계에서 은퇴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새 지도자가 그 전에 사임하기로 결정하면 위기에 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본 공산당이 현재 경쟁하고 있던 6석을 유지할지 여부는 불확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