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호 게이 프라이드 행사에서 미국 백인 우월주의자

아이다호 게이 프라이드 행사에서 미국 백인 우월주의자 체포 – 경찰

미국 아이다호주 경찰이 게이 프라이드 행사에서 폭동을 일으키려는 음모를 꾸민 혐의로 백인 우월주의 단체 회원 31명을 체포했다.

아이다호

파워볼사이트 경찰은 마스크와 방패를 든 남성들이 트럭에 타고 있는 것을 목격한 쾨르달렌(Coeur d’Alene)시의 한 지역 주민에게 제보를 받았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차량은 곧 멈추었고 애국 전선 그룹의 남성들은 체포되었습니다.

Coeur d’Alene 경찰서장인 Lee White는 “그들은 시내에서 폭동을 일으키기 위해 왔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는 차량에서 진압 장비와 연막탄이 발견됐다고 덧붙였다.

트럭은 North Idaho Pride Alliance가 Coeur d’Alene Pride in the Park 이벤트를 개최하는 곳 근처에서 멈췄습니다.

미국 북서부 주에서 체포된 남성들은 지금까지 공개적인 논평을 하지 않았다.

마스크를 쓴 피고인이 손을 뒤로 묶은 채 잔디에 무릎을 꿇고 있는 사진과 동영상이 소셜 미디어에 올라왔습니다.

경찰은 지역 주민이 전화를 걸어 “작은 군대처럼 보였다”고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이다호

체포된 애국자 전선(Patriot Front)의 구성원은 미국의 11개 주에서 왔으며 그 중 아이다호 주 출신은 단 한 명이라고 경찰은 전했다.

애국자 전선은 버지니아주 샬러츠빌에서 열린 유나이트 라이트 집회 이후 2017년에 결성되었습니다.

증오 단체를 추적하는 남부 빈곤 법률 센터(Southern Poverty Law Center)에 따르면, 이 단체의 선언문은 미국에서 백인 민족주의 형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SPLC는 그룹에 대해 “패트리어트 프론트(Patriot Front)는 전국에 있는 지부의 선전으로 쉽게 배포될 수 있는 연극적인 수사학과 행동주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인종차별 반대 단체인 ADL은 애국자 전선이 백인 우월주의자의 극우파에 속하지만 “애국적”이라고 주장한다고 밝혔습니다. ADL은 “미국의 파시즘”을 요구하며 “선조의 전통과 미덕으로의 회귀”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단체의 선언문은 백인이 아닌 사람들은 “미국인”이 아니며 그 상징에는 근막이 포함되어 있다고 ADL은 밝혔습니다. 유엔 인권이사회는 아프리카계 사람들에 대한 인종차별에 대한 “보상”을 위한 배상을 포함한 전 세계적인 조치를 촉구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는 또한 차별을 다루기 위해 교육 개혁과 사과를 촉구합니다.

이번 조사 결과는 영국, 벨기에, 프랑스, ​​캐나다, 브라질, 콜롬비아 등 약 60개국의 우려를 인용했다.

이 연구는 2020년 미국 경찰이 구금하던 비무장 흑인 조지 플로이드가 살해된 후 시작됐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네소타 남성의 죽음과 백인 경찰관의 유죄 판결에 대한 시위가 “인종차별에 맞서 싸우는 중요한 지점”이었습니다.

미셸 바첼레트(Michelle Bachelet) 유엔 인권최고대표는 월요일 성명에서 “모든 국가가 인종차별을 부정하는 것을 중단하고 해체를 시작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유엔 보고서는 300명 이상의 전문가 및 아프리카계 사람들과의 토론을 기반으로 하며 인종적 불의를 종식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국가를 촉구하고 있습니다.More News

경찰이 인종 프로파일링과 과도한 무력을 사용하는 것은 북미, 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의 많은 지역에서 조직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