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전체 예선: Armagh, 박동하는 더비 승리로 Tyrone의 통치 끝

아일랜드 전체 예선: Armagh, 박동하는 더비 승리로 Tyrone의 통치 끝
Armagh는 Athletic Grounds에서 열린 치열한 예선에서 1-16 대 1-10으로 승리한 후 Tyrone의 아일랜드 전역 수비를 끝냈습니다.
Aidan Nugent는 Armagh가 하프 타임에 1-6 대 1-5로 리드하면서 Tyrone에 대한 Conor McKenna의 초기 골을 취소했습니다.
Armagh는 후반전에 강력한 힘을 실어 10분을 남기고 6점을 이끌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Connaire Mackin을 위한 긴 치료 후 9분의 부상 시간이 있었지만 Kieran McGeeney의 부하들은 유명한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Armagh는 지역 결선 진출자 4명 중 한 명인 Limerick, Kildare, Roscommon 또는 Donegal과 맞붙어 전 아일랜드 8강 진출을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Armagh는 Tyrone을 All-Ireland에서 밀어냈습니다.
전반전 골액션
파워볼 추천 늦은 Michaela McAreavey의 사전 경기와 또한 27분에 매우 존경받는 분의 박수와 함께 Athletic Grounds에서 2분 만에 선제골을 넣은 것은 McKenna였습니다.
Michael McKernan은 Armagh 수비진을 뚫고 나가 보았고 Ethan Rafferty가 첫 슛을 막아냈지만 Peter Harte는 리바운드로 McKenna를 찾았고 포워드는 실수를 하지 않았습니다.
Tyrone은 Michael O’Neill의 주먹이 라인 위로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을 때 두 번째 골을 넣을 뻔했습니다.
Stefan Campbell과 Aidan Nugent를 통해 더 이른 기회를 낭비했던 Armagh는 Conor O’Neill이 Orchard County의 두 번째 포인트를 팝하기 전에 갑자기 후자를 쳤습니다.

아일랜드 전체 예선


McCurry는 Rafferty가 골을 성공시키고 훌륭한 노력으로 포스트를 분할한 후 훌륭한 포인트를 득점하기 전에 Red Hands를 더 앞으로 밀어냈습니다.
Athletic Grounds는 15분에 Nugent가 Tyrone의 챔피언십 데뷔전 코너백 Peter Teague 안쪽으로 스킵을 했고 그의 낮은 노력이 가까운 포스트에서 Niall Morgan을 이겼을 때 폭발했습니다.
미키 하트의 고 딸 미카엘라 맥아레이비를 추모하는 27분 1분의 박수가 터져 나왔다.
미키 하트의 고 딸 미카엘라 맥아레이비를 추모하는 27분 1분의 박수가 터져 나왔다.
부상에 대한 모욕을 더하기 위해 Morgan은 경기의 두 번째 45개를 놓쳤고 제이슨 더피(Jason Duffy)가 잘 찍은 지점을 넘어뜨리면서 20분에 Armagh의 리드는 3점으로 확장되었습니다.
Armagh에게는 훨씬 더 나았을 수도 있지만 좋은 골키퍼와 임상적 우위가 부족하여 Tyrone은 계속 연락할 수 있었습니다.
오차드 카운티는 Tyrone 수비진을 쪼개었고 Campbell은 근거리에서 Nugent를 찾았지만 Morgan은 경기의 두 번째 풀 포워드를 공격하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잠시 후 Kieran McGeeney의 팀은 Stephen Sheridan이 골문을 노렸음에도 불구하고 골대 너머로 슛을 날렸을 때 두 번째 기회를 무시했고, 놓친 기회는 게임이 쉽게 중단될 수 있었을 때 Tyrone에게 희미한 희망을 주었습니다.More News
McCurry는 15분 만에 Red Hands의 첫 번째 포인트를 쳤고 두 번째로 빠르게 더블 업했고,

Tyrone은 전반의 마지막 킥과 함께 프리 위에 풀 포워드 부적이 터지면서 한 포인트 뒤쳐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