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Icac: 무소속은 조직이 정치화되지

연방 Icac: 무소속은 조직이 정치화되지 않도록 보호 장치를 원합니다.

연방 Icac:

카지노 제작 Crossbenchers는 의회가 커미셔너와 자금 지원에 대해 발언권을 갖도록 노동당을 압박합니다.

무소속 의원들은 새로운 청렴위원회가 정치화되지 않도록 정부에 촉구하고 있으며, 의회는 누가

위원으로 임명되고 기관의 자금 수요를 결정해야 하는지에 대해 발언권을 가질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무소속 의원인 Helen Haines는 Mark Dreyfus 법무장관에게 서한을 보내 정부 의원이 “쌓을 수

없는” 독립적이고 교차적인 대표가 있는 감독 위원회를 포함하여 독립성 보장을 요청했습니다.

한편 무소속인 Zoe Daniel은 정치 사이클에서 제거되어야 하는 위원회의 자금에 대한 명확성이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미래 정부가 청렴 위원회에 예산 삭감을 부과할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입법적인 입장은 아니더라도 예산에 대한 정책적 입장에서 약간의 명확성을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천 번의 삭감으로 예산을 없애려고 하는 미래 정부에 의해 고귀해질 수 없습니다.” Daniel은 Guardian Australia에 말했습니다.

Daniel은 또한 보호가 새로운 청렴 프레임워크의 “성공의 열쇠”라고 말하면서 정부가 내년 공익

공개법에 대한 별도의 검토를 기다릴 때까지 기다리기보다 현 법안에서 내부 고발자 보호를 다룰 것을 촉구했습니다.

무소속 의원인 Kylea Tink는 제안된 법안이 “지속 가능”하고 정치의 어느 쪽에서도 시신을 무기화하지 않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Icac:

그녀는 또한 합동 의회 감독 위원회가 법무장관의 추천에 따라 위원 후보자를 추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Tink는 “이 이니셔티브가 정당 정치보다 더 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구용의원의 무소속 의원인 모니크 라이언은 감독위원회가 의회의 정보보안 합동위원회와 같은 방식으로 호주 보안 기관의 기능을 모니터링하고 보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라이언은 “지출을 살펴보고 기능과 임무를 충족하는 정도를 살펴본 다음 적절한 자금 할당에 대해 재무부에 조언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부가 9월 12일부터 시작하는 두 번째 주에 입법을 도입할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데 강력한 새 감독

위원회를 포함하도록 제안된 국가 반부패 위원회(National Anti-Corruption Commission, NACC)에 대한 크로스벤치의 요청이 나왔습니다.

법안은 9월 13일 코커스로 넘어가 9월 14일 수요일이나 9월 15일 목요일에 발의될 예정이다.

녹색당은 위원회가 NACC의 자금 지원을 감독해야 한다는 요구를 지지했지만 정부는 예산 추천을 허용하는 것이 예산 독립에 해당하는지 회의적입니다.

헤인즈는 가디언 오스트레일리아와의 인터뷰에서 그녀가 “한 세대에 한 번 개혁”이라고 명명한 “장수 안전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Dreyfus는 그 내용에 대해 브리핑을 받았지만 법안의 최종 버전을 보지 못한 크로스벤치 및

무결성 이해 관계자와 상의해 왔습니다. 이 법안은 조사를 위해 합동 선정 위원회에 보내져 11월 의회에서 투표가 가능합니다.

헤인즈와 녹색당은 내부 고발자 보호 확대 추진을 지지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