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 사건 : Adnan Syed 석방, 유죄

‘연속’ 사건 : Adnan Syed 석방, 유죄 판결
볼티모어 판사는 월요일 인기 팟캐스트 “시리얼”에서 연대기적으로 다룬 사건인 이해민 살해에 대한 1999년 사건에 대한 Syed의 유죄 판결을 뒤집은 후 Adnan Syed의 석방을 명령했습니다.

'연속' 사건

멜리사 핀 순회법원 판사는 검사의 지시에 따라 20년 이상을 감옥에서 보낸 현재

41세의 Syed의 석방을 승인함에 따라 Syed의 유죄 판결을 취소하라고 명령했습니다.

핀은 국가가 Syed의 변호를 강화할 수 있는 증거를 공유할 법적 의무를 위반했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녀는 Syed에게 GPS 위치 모니터링을 통해 가택 구금을 명령했습니다.

판사는 또한 주정부가 30일 이내에 새로운 재판 날짜를 구하거나 사건을 기각할지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알겠습니다. Syed 씨, 당신은 자유롭게 가족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심리가 끝나면서 핀이 말했습니다.

Syed는 항상 자신의 결백을 유지했습니다.

그의 사건은 2014년 “시리얼”의 데뷔 시즌이

Lee의 살해와 검사들이 사용한 일부 증거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여 Syed의 결백 또는 유죄에 대한 수많은 식탁 토론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연속’ 사건

지난주 검찰은 변호인단과의 오랜 조사 결과 새로운 사실이 밝혀졌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사설 토토 2000년 이명박 전 남자친구 사이드에 대한 유죄 판결을 훼손할 수 있는 증거.

“이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하지만, 우리는 올바른 사람에게 책임을 물을 필요가 있습니다.”

결함이 있는 휴대폰 데이터, 신뢰할 수 없는 증인 증언 및 편향된 형사를 포함하여 수십 년 동안의 유죄 판결을 훼손한 사건의 다양한 세부 사항을 설명했습니다.

Syed는 볼티모어 공원에서 시신이 발견된 18세 Lee를 목 졸라 살해한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었습니다.

수사 결과 “대체 용의자 2명에 대한 미공개 신상 정보가 드러났고,

마릴린 모스비(Marilyn Mosby) 주 검사실은 지난주 보도 자료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용의자들은 원래 수사 당시 알려진 인물들이었으나 제대로 배제되지 않았고 변호인에게 공개되지도 않았다고 검찰은 말했다.

진행중인 조사로 인해 용의자에 대한 정보 공개를 거부했습니다.

검찰은 Syed가 무죄라고 주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죄의 진실성에 대한 확신이 부족하여” 그가 스스로 인정하거나 보석으로 석방될 것을 권고했다고 말했습니다.

주 검찰청은 신청이 승인되면 효과적으로

Syed는 새로운 재판 상태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지만 사건은 계속 진행 중이었습니다.

Syed는 월요일에 수갑을 찬 채 붐비는 법정으로 끌려갔습니다. 흰 셔츠에 넥타이를 매고 변호사 옆에 앉았다.

그의 어머니와 다른 가족 대표들이 방에 있었고 모스비도 있었습니다. more news

2016년 하급 법원은 Syed의 변호사가

2004년에 사망한 크리스티나 구티에레즈(Cristina Gutierrez)는 알리바이 증인에게 연락하지 않고 비효율적인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일련의 항소 끝에 2019년 메릴랜드 최고 법원은 4대 3의 의견으로 새로운 재판을 기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