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의 금리 인상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것

연준의 금리 인상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것

연준의 금리

토토사이트 추천 New York (CNN Business)연준이 인플레이션과의 전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가족과 기업의 차입 비용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 중앙은행은 지난 1994년 이후 최대 단일 인상폭인 기준금리를 0.4%포인트 인상했다.
이는 지난 5월 기준금리를 0.5%포인트 인상하기로 한 연준의 결정에 따른 것으로 22년 만에 최대 인상폭이다.
연준은 수요일 오후 2시에 또 다른 3/4 포인트 금리 인상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준이 결정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은 고용 시장의 건전성에 대한 확신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금리 인상 속도가 빨라질수록

치솟는 생활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연준은 앞으로 몇 달 동안 금리를 몇 번 더 인상해야 할 것입니다. 연준 관리들은 인플레이션을 진정시키기

위해 추가로 큰 폭의 금리 인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초기에 더 높은 차입 비용을 통해 이러한 정책 변화를 경험할 것입니다. 모기지나 자동차 융자를 받는 것이 더 이상 미친

듯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은행 계좌에 있는 현금은 비록 많지는 않지만 마침내 무언가를 얻게 될 것입니다.
연준은 금리를 높이거나 낮추어 경제 속도를 높이거나 낮춥니다. 팬데믹이 발생했을 때 연준은 가계와 기업의 지출을 장려하기 위해

무료로 차입했습니다. 코로나19로 황폐해진 경제를 더욱 부양하기 위해 미국 중앙 은행은 양적 완화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수조 달러를 인쇄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3월 신용 시장이 꽁꽁 얼었을 때 연준은 금융 붕괴를 피하기 위해 긴급 신용 시설을 출시했습니다.

연준의 금리


연준의 구조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코로나 금융 위기는 없었다. 백신과 의회의 막대한 지출은 빠른 회복을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그러나 긴급 조치와 지연된 제거 또한 오늘날의 과열된 경제에 기여했습니다.
실업률은 현재 50년래 최저치에 가깝지만 인플레이션은 매우 높습니다. 미국 경제는 더 이상 연준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제 연준은 공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하여 경제를 둔화시키고 있습니다.
위험은 연준이 이를 과도하게 사용하여 경제를 너무 둔화시켜 실수로 실업을 유발하는 경기 침체를 촉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출 비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준이 금리를 인상할 때마다 대출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이는 모기지, 주택 담보 대출, 신용 카드, 학자금 대출 및 자동차 대출에 대한 더 높은 이자 비용을 의미합니다. 기업 대출도 크고 작은 기업을 위해 더 비싸질 것입니다. more news
이것이 실행되고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모기지론으로, 금리 인상으로 이미 금리가 인상되었고 판매 활동이 둔화되었습니다.
30년 고정 모기지 이자율은 7월 21일로 끝나는 주에 평균 5.54%였습니다. 이는 작년 이맘때 3% 미만에서 급격히 상승한 것입니다.
모기지 이자율이 높아지면 팬데믹 기간 동안 치솟은 집값을 감당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그 약한 수요는 가격을 식힐 수 있습니다.
전국부동산중개인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에 따르면 6월 기존 주택의 중간 가격은 전년 대비 13.4% 증가한 41만6000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