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미지의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

우리가 미지의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

잠재적인 새 고용주로부터 흥미로운 일자리 제안에 대한 답변을 듣기를 기대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면접관은 읽기 어려웠습니다. 결과를 추측할 방법이 없습니다. 날이 갈수록 고통스러운 기다림의 1분을 더 견디기보다는 결과만 알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습니까? (안 좋은 소식일지라도)

데이트할 때의 감정은? 전화가 새 메시지로 핑(ping)할 때까지 기다리기보다 누군가가 당신을 다시 보고 싶지 않다고 미리 말해주기를 원하십니까? 당신은 부적절한 순간에 헌신의 표시를 요구함으로써 당신의 존엄성을 위험에 빠뜨리겠습니까?

우리가

야짤 두 가지 시나리오 모두에서 – 그리고 더 많은 – 불확실성의 느낌은 극심한 불편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모호한 상황을 처리하는 일반적인 무능력이 만성 불안 장애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예일대학교에서 불확실성의 결과를 연구한 필라델피아 보스턴 컨설팅 그룹의 심리학자 에마 타노비치(Ema Tanovic)는 “불확실성은 상황이 느끼는 위협을 심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Tanovic을 비롯한 과학자들은 이제 불확실성이 왜 그토록 고통스러울 수 있는지 설명하고 우리의 의사

결정 및 행동에 대한 연쇄적 결과를 설명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메커니즘을 이해함으로써 우리는 그러한 감정을 완화하는 법을 배울 수 있으며, 아마도 미지의 두려움 속에서도 번창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미지수

불확실성이 뇌와 신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리의 지식은 일련의 약간 가학적인 연구에서 비롯됩니다.

전형적인 실험에서 참가자들은 피부에 무해하지만 약간 고통스러운 전기 충격을 전달할 수 있는 전극에 연결되어

있으며, 연구자들은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는 경향이 있는 생리적 반응(예: 피부의 발한 또는 변화)을 측정합니다. 연구 후 동공 크기.n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충격의 강도에 객관적인 차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예측할 수 없는 요소가 사람들의 불편함을 크게 증가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감전될 확률이 100%인 상황에 비해 참가자는 쇼크를 받을 확률이 50%인 경우 더 큰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우리가

“순수하게 합리적인 용어로 생각한다면 이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이 위협 그 자체라면 50%의 충격 확률은 100% 확률의 절반으로 불안을 유발할 확률의 절반이어야 합니다.”라고 Tanovic은 말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우리의 마음이 작동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위협의 불확실성만이 불편함을 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예측할 수 없는 요소가 포함된 잠재적으로 수익성 있는 상황에 처하는 것을 꺼립니다.

Tanovic은 최근 참가자들에게 “Uncertain Waiting Tasks”라는 게임을 해보라고 요청했습니다. 많은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가자는 약간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시도의 결과는 순전히 무작위이지만 참가자는 결과를 알기까지 몇 초를 기다리는 대신 결과를 즉시 알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즉각적인 지식에는 패널티가 따르지만, 재판에서 이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