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남쪽 탈환을 위한 러시아군

우크라이나, 남쪽 탈환을 위한 러시아군 폭격

우크라이나

검증사이트 목록 우크라이나는 재보급이 어려운 지역에서 러시아군을 폭격하고 고립시키려고 시도함으로써 러시아가 통제하는 남부 우크라이나를 탈환하려는 움직임을 강화했습니다.

목요일 밤 연설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2월 24일에 시작되어 우크라이나 국경을 훨씬

넘어 경제적 및 기타 결과를 초래한 러시아의 침공에 우크라이나인들이 겁먹지 않을 것이라고 다시 한 번 신호를 보냈습니다.

젤렌스키는 “러시아가 우리 나라에 가한 이 끔찍한 전쟁과 자유라는 개념 자체에 대해 무관심한

사람이 전 세계 어디에도 없도록 하기 위해 모든 것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지난주 흑해 항구에서 곡물 수출을 차단하기로 합의했지만, 유엔 지원 책임자인 Martin Griffiths는

선박의 안전한 통과를 위한 “중요한” 세부 사항이 아직 논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피스는 빠르면 금요일에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에서 곡물을 선적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항구에서 곡물 선적을 위한 안전한 통과를 허용하면 전 세계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치솟는 식량 가격과 기아에 직면하게 만든 부족이 완화될 것입니다.

공습

우크라이나는 목요일에 여객기가 남부 도시 헤르손과 인근 도시 주변의 5개 러시아 거점을 공격했다고 밝혔다.

러시아에 병합된 크림반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헤르손 지역은 모스크바가 “특수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작전을 시작한 직후 러시아군에게 함락됐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행동을 제국 스타일의 정복 전쟁으로 묘사합니다.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영국군 정보부는 우크라이나군도 이 지역의 북쪽 국경을 따라 흐르는 강의 남쪽에 교두보를 건설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을 후퇴시키려 노력하면서 최근 몇 주 동안 이 지역의 북쪽 가장자리에 있는 소규모 정착지를 탈환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자사 전투기가 헤르손 지역 최북단에서 우크라이나 보병 여단을 공격해 지난 24시간 동안 130명 이상의 군인을 사망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남쪽

헤르손 지역을 운영하는 러시아가 임명한 군사-민간 행정부의 부국장인 Kirill Stremousov도 전장 상황에 대한 서방과 우크라이나의 평가를 일축했습니다.

로이터는 전장 보고서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미사일

우크라이나는 최근 몇 주 동안 서방에서 제공한 장거리 미사일 시스템을 사용하여 드니프로

강을 가로지르는 3개의 다리를 심하게 손상시켜 러시아가 서안 은행에 병력을 공급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영국 정보당국은 이 전략이 헤르손 지역에서 러시아군을 고립시키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정보 게시판에서 “드니프로 강 서쪽 기슭에 주둔하고 있는 러시아 제49군은 이제 매우 취약해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헤르손 시는 이제 러시아가 점령한 다른 영토와 사실상 단절되었습니다.

영국 정보당국은 “이번 공격의 손실은 점령을 성공으로 여기려는 러시아의 시도를 심각하게 약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RIA는 목요일 러시아 보안 서비스가 헤르손에서 일군의 우크라이나 요원을 적발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포병을 겨냥한 목적으로 그곳에 있는 러시아군의 지도 좌표를 우크라이나에 전달하기 위해 돈을 받았다.

Vitaliy Kim 미콜라이프 지역지사는 텔레그램을 통해 남부 해변 마을 코블레보에서 수영 금지에도

불구하고 수영을 하던 중 2명이 지뢰에 맞아 폭발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