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자 축구 팀이 셔츠에 자신의 이름을 쓰지

이 여자 축구 팀이 셔츠에 자신의 이름을 쓰지 않는 이유

호주에 의해 고국을 떠난 아프가니스탄 여자 축구 국가 대표팀의 선수들이 새로운 팀을 결성하고 멜버른에서 데뷔합니다.

이 여자 축구

토토사이트 Mursal이 실제로 수천 킬로미터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Mursal이 고향과 가장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는 것은 친구들과 축구를 하는 동안입니다.

20세의 이 선수는 탈레반의 인수가 집권되면서 30명의 다른 여성 축구 선수들과 함께 자신의 생명을 두려워하여 아프가니스탄을 탈출했습니다.

호주 정부의 대피 작전으로 국가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과 코치들이 구조되었으며, 일요일에 새로운 모습의 팀이 호주에서 데뷔합니다.

Mursal은 “우리는 아프가니스탄 여자 팀의 이름으로 경기에 임할 것이며 우리 모두에게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팀은 A리그 클럽인 Melbourne Victory와 여자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Jeff Hopkins 감독의 지원을 받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이 여자 축구

그들의 공식 이름은 Melbourne Victory’s Afghan Women’s Team이며 팀은 현재로서는 “비공식적으로” 아프가니스탄을 대표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번 주에 그들은 빅토리아 스테이트 리그 4에서의 첫 경기를 앞두고 새로운 키트를 받았습니다. 키트는 조국에 경의를 표합니다.

뒷면에 아프가니스탄 국기가 있는 빨간색 홈 셔츠와 흰색 원정 셔츠.

그러나 한 가지 전형적인 특징이 빠져 있습니다. 바로 성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정체성 때문입니다. 우리는 가족을 보호하고 싶습니다.”라고 파티마 선장이 말했습니다.

“예전에도 제 이름을 가지고 놀았고, 숨기고 두려워하지 않고 제 이름을 가지고 놀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일부는 호주에 있는 동안 공개적으로 이름을 사용하고 다른 일부는 별명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정체성 때문입니다. 우리는 가족을 보호하고 싶습니다.More news
파티마, 팀 주장

선수의 가족 중 일부는 구조 임무의 일환으로 대피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프가니스탄에 남아 있으며 탈레반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Mursal은 탈출을 시도하면서 전 세계의 헤드라인을 장식한 카불 공항의 혼란스러운 장면을 기억합니다.

그녀는 “날씨가 너무 안 좋았다. 우리는 밖에 있었고 탈레반이 있었다. 그들은 정말 나쁜 사람들이었다”고 말했다.

“나는 희망을 잃지 않았다. [비행기를 타려고] 한 번 더 해봤는데, 그게 최선이었어요. 우리는 호주 군인에게 말했고 그는 우리에게 기다리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와서 우리를 데리러 올 것입니다.

“호주가 우리를 받아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19세인 Montaha는 15세 된 오빠와 함께 호주에 왔습니다.

그녀는 “나는 내 모든 것을 잃어버린 기분이었다.

며칠 전 부모님이 계신 집에서 멀지 않은 카불 학교에서 폭탄 테러가 발생했습니다.

“저는 조국이 정말 그립기 때문에 조국에 평화가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스포츠를 하는 것만으로도 내 가족의 생명이 위험합니다.”

여성이 위협받는 이유
샤리아법에 대한 엄격한 해석에 따라 탈레반은 이전에 아프가니스탄에서 여성과 소녀들이 운동을 하거나 학교에 다니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스포츠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충격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교육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면 탈레반이 교육이 여성에게 좋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라고 Montaha는 말합니다.

“21세기에는 끔찍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