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 유역은 60년 만에 가장 낮은

장강 유역은 60년 만에 가장 낮은 강우량을 경험한 후 심각한 가뭄에 직면해 있습니다.

장강 유역은


토토사이트 추천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랴오닝성(遼寧省) 지방 당국에 홍수 통제를 통해

인명 안전을 보장하라고 지시했다고 신화통신이 수요일 보도했다.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이기도 한 Xi는 랴오닝성 진저우시의 두 강을 따라

진행되는 종합적인 환경 개선 작업을 시찰하는 동안 랴오닝성의 홍수 통제 및 구호 노력에 대해 브리핑을 받았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 위원회와 각급 정부에 확실한 홍수 통제와 구호 조치를 취하

고 홍수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그들의 안전을 보장해 줄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6월 초 여름 장마가 시작된 이래 랴오닝은 13번의 심한 폭풍우를 겪었으며, 이는 수문 기록이 시작된 이래 랴오닝의 판진에서 가장 큰 홍수를 일으켰습니다.

중국 북부의 홍수 외에도 중국 남부는 장기간의 폭염과 가뭄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수요일까지 국립기상센터(NMC)는 28일 연속 폭염주의보를 발령했다.

양쯔강 유역이 2개월 이상 지글지글한 기온과 60년 만에 가장 낮은 강우량으로 극심한 가뭄에

시달리면서 이 지역의 많은 지역, 특히 중국 남서부의 쓰촨성에서 전력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관측통들은 8월 말까지 중국 북부의 소비량이 줄어들고 전력 회사가 전국 전력망에서 전력을 할당하여 도움이 필요한 지역을 도우면서 상황이 완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강 유역은

중국의 가장 중요한 곡물 생산 지역의 대부분은 가뭄, 폭염으로 고통받거나 홍수로 피해를 입었습니다. 특히 중국 동북 지역은 일반적으로 건조합니다.

가을 수확이 약 50일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농업 전문가들은 극한 날씨가 식량 생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군단에 대한 단기적인 날씨 영향은 제한될 것이고 물 관리 프로젝트는 작물을 위한 관개를 보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뭄 상태는 두 달 이상 중국 남서부 대부분 지역에서 지속되었습니다. 수자원부(MWR)

관계자는 수요일 회의에서 양쯔강 유역의 여름 강우량이 1961년 이후 가장 낮았다고 말했다.

중국 남서부 충칭에서는 연속 8일 동안 섭씨 40도 이상의 고온에서 소성한 후 51개의 강이 말라버렸고 24개의 저수지가 말라버렸습니다.

올해 폭염은 중국이 1961년 기상 관측을 시작한 이래 가장 강력하며 가장 긴 폭염 중국

기상과학원 선임 연구원인 Sun Shao는 수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이렇게 말했다. 장강 유역에 강수량이 많아 심각한 가뭄 위기를 초래했습니다.

양쯔강 유역 대부분 지역의 가뭄은 계속되는 고온과 강우량 부족으로 인해 적어도 앞으로 14일 동안 악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Sun은 말했습니다.

나중에 양쯔강 상류의 가뭄은 강수량이 개선되면서 완화될 것이지만 강 중류 및 하류의 강수량은 여전히 ​​낮아 해당 지역의 기상 가뭄이 계속 발전할 것이라고 Sun은 지적했습니다.

장강 유역의 수자원을 관리하는 창장 수자원 위원회는 대규모 저수지에서 53억 입방 미터의 물을 방류했으며 그 중 10억9000만 입방미터를 방류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