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뎁은 학대 혐의가

조니 뎁은 학대 혐의가
Depp은 Heard에 대한 그의 명예 훼손 사건에서 이틀째 증언을 하기 위해 증인석에 섰고 그녀는 정기적으로 그를 모욕하고 한 번은 그에게 보드카 병을 던지고 그의 손가락 중 하나를 절단했다고 말했습니다.

58세의 뎁은 2018년 12월 워싱턴 포스트에 기고한 칼럼에서 허드를 상대로 자신을 “가정 학대를 대표하는 공인”으로 묘사한 명예 훼손 소송을 제기했다.

영화 ‘아쿠아맨’에 출연한 허드는 2009년 영화 ‘럼 다이어리’ 촬영장에서 만난 뎁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다. 손해 .

조니 뎁은

코인파워볼 금요일에 36세가 되는 허드(Heard)는 1억 달러를 요구하고 자신이 그의 손에 “만연한 신체적 폭력과 학대”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반박했습니다.

검은 셔츠와 넥타이에 회색 양복을 입고 있던 Depp은 변호사 중 한 명이 가정 폭력 혐의로 인해 비용이 얼마나 들었는지 물었습니다.

코인볼 “모든 것보다 못한 것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대답했습니다. “나는 50대에 갑자기 여성을 구타하는 술에 취해 코카인을 주입한 위협이라고 사람들에게 전하면서 ​​혐의가 빠르게 전 세계를 돌고 있을 때 끝났습니다.

그는 “이 재판의 결과와 상관없이 나는 졌다”고 말했다.

그는 포스트 칼럼이 나온 후 “며칠” 후에 디즈니가 블록버스터 “해적” 프랜차이즈에서 잭 스패로우 선장으로 더 이상 등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 ‘말로 나를 죽여라’ –
    허드의 변호인단은 뎁이 마약과 알코올 중독자들과 허드를 신체적, 성적으로 학대하는 동안 “괴물”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녀는 2016년 5월 그가 이혼 소송을 제기하고 있다고 말한 후 그를 상대로 임시 접근 금지 명령을 제출했습니다.

Depp은 Heard와의 관계가 2015년 결혼한 직후 악화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뎁은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카운티 순회법원에서 열린 배심원단에게 “나는 갑자기 모든 것이 틀렸다”고 말했다.

조니 뎁은

그는 허드를 때린 적이 없다고 부인했으며 그녀가 학대를 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급속한 사격, 끝없는 모욕 행진”으로 “언어적으로 나를 죽일 것”이라고 말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텍사스에서 태어난 허드와 결혼한 오스카상 후보에 세 번이나 오른 배우는 그녀의 분노를 피하기 위해 종종 다른 방으로 후퇴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냥 화장실에 가서 몸을 가둘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내가 논쟁을 계속하면 결국 폭력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확신했다”고 말했다. “그녀의 분노와 분노로 그녀는 스트라이크를 터뜨릴 것입니다.

“그녀는 뺨을 때리는 것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밀어붙이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내 머리에 TV 리모컨을 던지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 얼굴에 와인 한 잔을 던질 수 있습니다.”

  • ‘광기, 혼돈, 폭력’-
    Depp은 “해적”의 다섯 번째 편을 촬영하는 호주에 있는 동안 발생한 한 사건을 배심원에게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허드는 그의 변호사 중 한 명이 그녀와 결혼 후 합의에 대해 논의했기 때문에 화가 났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은 확대되고 확대되어 광기, 혼돈, 폭력으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Depp은 “수개월 동안” 술에 취해 있었지만 허드와 말다툼을 한 후 보드카를 “두세 잔” 마셨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