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스타들은 Brit Awards 2022를 떠나며 파티를 즐긴다.

주연 스타들은 BECKY Hill과 Laura Whitmore는 Brit Awards 2022 애프터 파티를 떠나며 파티를 즐기는 스타들을 이끌었습니다.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열린 장엄한 세레모니가 끝난 뒤 파티 밖에서도 유명인사들이 거리로 쏟아져 나왔습니다.

Laura Whitmore는 BritsCredit: Getty를 떠나는 우울한 눈을 보였습니다.
셀러브리티 주스 스타인 Laura(36)와 Emily Atack(33)은 Adele이 의기양양하게 돌아온 영국인에서 술에 취해 밤을 보낸 후 장소를 떠나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주연

주연 저녁 일찍 레드 카펫에서 쇼를 훔친 후 여배우 Emily는 Strictly 스타 Graziano Di Prima와 함께 택시 뒤에서 킥킥 웃었다.

그녀의 친구인 Laura가 바닥에 시선을 고정하고 미니드레스를 입고 파티에서 걸어 나오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그녀는 집에서 털기 위해 길 건너 택시로 짧은 산책을 할 때 평정을 유지하면서 단정한 머리 스타일을 유지했습니다.

유명 인사들로 가득 찬 클럽을 나가면서 하이힐을 벗은 다른 유명 인사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가수 베키 힐(Becky Hill)이 하이힐 신고 밖에서 쿵쿵거리다 택시 뒤에서 쓰러졌다.

그리고 Strictly and Dancing on Ice 스타 Oti는 남편 Marius Lepure의 어깨에 킥킥 웃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33세의 팝 슈퍼스타는 성 중립적 범주를 특징으로 하는 첫 번째 행사에서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올해의 아티스트를 수상했습니다.

주연 그녀의 성공은 그녀의 총 12명의 영국인을 끌어모았고 시상식에서 가장 장식된 솔로 여성 아티스트로서의 그녀의 리드를 증가시킵니다.

그녀는 이제 올해의 앨범을 세 번 수상한 유일한 솔로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주연 스타들은 Brit Awards 2022를 떠나며

진행자 Mo Gilligan은 극적인 입장을 계획하려고 시도했지만 탄소 배출에 대한 쇼의 정책으로 인해 좌절된 스케치와 함께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저녁을 시작했습니다.

주연 Adele은 얇은 명주 그물 오버레이가 있는 전면적인 블랙 벨벳 가운을 입고 레드 카펫을 걸어간 후 곧 그녀의 히트 싱글 Easy On Me로 올해의 노래인 밤의 첫 번째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네 번째 손가락에 큰 반지를 끼고 있어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가 스포츠 에이전트 남자친구인 리치 폴과 약혼했다는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수상 소감에서 그녀는 행사 참석을 마치 “집에 오는 것”처럼 묘사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2022년 성중립화 이후 첫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받기 위해 무대로 돌아왔다.

그녀는 동료 후보인 Little Simz를 칭찬한 후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Dave, Ed, Sam – 당신 회사에 있게 된 것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예술가가 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그것이 제 직업이라는 것이 정말 믿기지 않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리고 진정한 예술성은 내가 전에도 이야기한 적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너무 많은 새로운 예술가들이 있습니다. 영국, 영국, 우리는 정말 많은 놀라운 새로운 젊은 예술가들이 오고 있습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절대 잊지 마세요. 사람들이 당신에게 빠져드는 이유는 당신 안에 있는 무언가 때문입니다. 절대 놓지 마세요.

“또한, 이 상의 이름이 변경된 이유를 이해하지만 저는 여성이자 여성 아티스트라는 것을 정말 사랑합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우리가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올해 시상식에는 Dave, 떠오르는 스타 상 수상자 Holly Humberstone, Liam Gallagher 및 Little Simz를 포함한 전 영국인 라이브 공연 라인업이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