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10월 16일에 역사적인 회의를

중국은 10월 16일에 역사적인 회의를 소집할 예정입니다. 예상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은

안전사이트 추천 베이징 — 중국 지도자들은 10월 16일 베이징에서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의 권력을 공고히 하고 향후 경제 정책을 알리는 주요 정치 회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올해의 모임은 중국이 엄격한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정책을 완화하기 시작할 때 널리 주목받는 표식이 되었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 최고 지도자들이 10월 16일 베이징에서 제20차 전국대표대회를 개최할 것을 제안할 것으로 중국 관영매체가 화요일 발표했다.

씨티 애널리스트들은 지난주 메모에서 “중국에서 10년 동안 가장 중요한 정치적 사건”이라고 썼다.

씨티 보고서는 “의회는 새로운 정치 경제 사이클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단기적으로는 정책 불확실성을 줄이고 중국이 경제 발전에 다시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5년마다 열리는 전국대표대회는 여당의 차기 당수를 결정하는 정치적인 행사다.

중국은

유라시아 그룹(Eurasia Group)에 따르면 시진핑은 중국 지도부의 최고 2개 직위에서 정치적 동료의 몫을 늘릴 것으로 예상했다. 정치국 상임위원회 43%에서 %.

“이러한 기구에 있는 시진핑 측근의 대다수는 경제적 어려움이 고조되고 양안 긴장이 고조되어도 그의 권력이 약화되지 않았다는

유라시아 그룹의 견해를 지지할 것입니다. 8월 18일 보고서에 따르면, 집행, 선전 매체 및 인사 선택.

“시진핑 측근의 대표성이 줄어들면 그의 통치에 대한 내부 저항이 커질 것”이라고 그들은 지적했다.

시진핑은 2013년 중국의 정계를 뛰어 넘어 공식적으로 총통이 되었습니다. 그는 2018년에 임기 제한을 폐지했으며 최근의 정치적

혼란으로 그에게 전례 없는 3선을 부여할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2인자 리커창(李克强) 총리는 2022년 임기를 종료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가능한 변화에는 외교 정책 지도자들이 포함될 것이다.

공식 영문판은 “의회는 현재 국내외 정세를 철저히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의는 “행동 계획과 기본 정책을 공식화할 것”이라고 보도자료는 전했다.

그러나 당 대회에서 내려진 결정에 대한 세부 사항은 일반적으로 3월 초에 열리는 이른바 ‘2회기’ 연례 국회 본회의 때까지 공식화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제로 코로나에 대한 시야의 끝?
예상되는 10월 중순 의회는 중국이 이른바 역동적인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정책을 완화할 수 있는 시기를 잠정적으로 제시합니다.

Pinpoint Asset Management의 Zhiwei Zhang 사장 겸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10월 회의 이후 코로나 제로 정책이 수정되어

경제 정상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계 대부분이 대부분의 Covid 억제를 완화했지만, Covid 감염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정책을 유지하려는 베이징의 시도는

국내 비즈니스 활동을 제한하고 2년 이상 국경을 크게 폐쇄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