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왕은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경의를

찰스 왕은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며 ‘잘 살았던 삶’
영국과 세계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통치 기간 동안 세계를 형성하는 데 기여한 유산과 역할을 반영했습니다.
그녀의 장례식은 10일 내로 치러질 예정이다.

찰스 왕은

찰스 3세는 국가 연설에서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이 세상을 떠난 지 하루가 지난 금요일에도 전 세계에서 추모가 계속 쏟아졌고, 그녀의 아들 찰스는 왕으로서 첫 번째 연설에서 그녀의 봉사 생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감정적 인 연설에서 Charles III 왕은 가족에 대한 사랑과 헌신에 대해 어머니에게 감사했습니다.

새 왕비는 “엘리자베스 여왕은 잘 살았고 운명이 지켜진 약속을 지켰고 그녀의 죽음을 가장 깊이 애도했다”고 말했다.

“제가 사랑하는 어머니인 여왕 폐하께서 평생 동안 저와 제 가족에게 영감과 모범이 되셨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947년 21세의 나이로 공직에 헌신하기로 한 그녀의 서약을 회상하며,

Charles는 “그녀의 전체 삶을 정의한 심오한 개인적 헌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평생 봉사에 대한 그의 “사랑하는 엄마”의 모범을 따르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찰스 왕은

영국은 열흘 뒤에 열리는 여왕의 국장까지 애도기간을 선언했다.

토토사이트 노동자들은 여왕을 애도하기 위해 파업을 중단합니다.


영국 철도 및 우편 노동자들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에 따라 다가오는 파업을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데이브 워드(Dave Ward) CWU 사무총장은 성명을 통해 통신노동자노조(CWU)가 여왕에 대한 존경심에서 금요일 48시간 근무 중단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철도해운운수노조(RMT)는

TSSA는 9월 파업을 취소한 반면 다음 주에 계획된 파업을 중단했다.

믹 린치 사무총장은 성명을 통해 “RMT는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는 데 전 국민이 동참한다”고 밝혔다.

린치는 “우리는 그녀의 가족, 친구, 국가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바이든 대통령 장례식 참석

세계 정상들이 애도를 표하는 가운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금요일 국가 장례식에 참석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살아 있는 모든 전직 미국 대통령들은 여왕의 별세에 대한 생각을 표명했습니다.

버락 오바마와 그의 아내 미셸은 엘리자베스가 “우아함, 우아함, 지칠 줄 모르는 직업 윤리로 정의되는 통치를 통해 여왕의 역할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조지 W. 부시는 엘리자베스 2세를 “훌륭한 지성, 매력, 재치의 여성”이라고 불렀고 지미 카터는 그녀의 “위엄, 품위, 의무감”이 고무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국가원수 애도

사망 당시 엘리자베스 여왕은 다음을 포함한 14개국의 군주였습니다. more news

자메이카, 캐나다, 호주, 솔로몬 제도 및 뉴질랜드.

자세한 내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뉴질랜드와 캐나다는 공식 애도 기간을 준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누가 전 세계의 군주국의 역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지 간에 부인할 수 없는

저신다 아던(Jacinda Ardern) 뉴질랜드 총리는 “국민을 대신해 모든 것을 바친 누군가의 모습이 여기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가 여왕에게 눈물을 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