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비료 가격은 농부들에게 재고를 강요합니다

치솟는 비료 가격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치솟는 비료 가격은 농부들에게 재고를 강요합니다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의 3대 농부인 Rachael Sharp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는 콩, 옥수수, 밀, 목화, 땅콩, 귀리 등을 다양하게 혼합하여 재배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작년에 작물의 비료 가격이 320%나 치솟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그녀 또는 그녀의 아버지가 기억할 수 있는 가장 급격한 상승입니다.

Sharp 씨는 동료 농부들 중 일부가 과도한 비용 때문에 아무것도 심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비료 가격은 극한의 날씨, 운송 중단 및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지난 1년 동안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서방의 제재에 맞서고 있는 러시아는 비료 생산에 사용되는 핵심 화학물질을 대량으로 생산하고 있다. 또한 질소 비료의 주요 구성 요소인 암모니아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천연 가스의 대부분을 공급합니다.

분쟁은 다른 국가들이 비료를 러시아에 의존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혁신적인 국산 비료에 투자함으로써 대응했지만 이러한 투자가 결실을 맺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치솟는 비료 가격은

치솟는 가격으로 인해 농부들은 재배 전략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기존 비료에 대한 대안에 대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환경 운동가들은 오랫동안 그러한 움직임을 요구해 왔습니다. 전통적인 비료를 생산하는 것은 에너지 집약적이며 상당한 이산화탄소(CO2) 배출을 초래합니다.

그러나 질소 비료에는 두 번째 고통이 있습니다. 환경에 유입되면 강력한 온실 가스인 아산화질소를 생성합니다. 비교적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사용되는 합성 비료의 양을 줄이는 것입니다.

비료 남용은 엄청난 문제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작물은 적용되는 질소의 35%와 인의 56%만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나머지는 환경에 정착합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다양합니다. 저소득 농부들은 비료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고 너무 적게 사용하여 씨름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료가 밭에 추가되어 비용과 환경 피해가 증가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미국 클렘슨 대학교의 영양 관리 전문가이자 샤프 씨와 같은 농부들과 함께 일하는 농업 확장 대리인인 부핀더 파마하(Bhupinder Farmaha)는 “과용은 우리 분야에서 큰 도전”이라고 말했다.

남용은 부분적으로는 전통에 기인하고 부분적으로는 특정 환경 조건을 고려하지 않은 비료 시비에 대한 오래된 권장 사항 때문입니다. 스리랑카는 이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내놓았습니다. 정부는 2021년 4월에 화학 비료를 갑자기 금지했습니다.

화학비료의 보조금은 수확량을 증가시켰지만 의존도와 비효율적인 사용으로 이어졌다.
금지의 효과는 치명적이었습니다. 화학비료에 의존하던 농부들은 준비할 시간도 없이 갑자기 유기농 대안을 찾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매우 적은 수의 스리랑카 농부들이 유기농 비료에 익숙해져 있었는데, 어떤 경우에도 공급이 부족했습니다.
금지령이 2021년 11월에 완화되었지만 스리랑카 농업과 경제는 여전히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