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상원, 미국 “2022년 캄보디아

캄보디아 상원, 미국 “2022년 캄보디아 민주주의 및 인권법”의 ‘편향적이고 근거가 없고 편견이 있는 내용을 단호히 기각’
캄보디아 왕국 상원 대변인은. “2022년 캄보디아 민주주의 및 인권법(S.3052)”을 ‘편향적이고 근거가 없으며 편견이 있다’고 거부했습니다.

캄보디아

“캄보디아 왕국 상원의 대변인은 편견에 대해 완전히 낙담하고 단호하게 기각합니다.

‘2022년 캄보디아 민주주의 및 인권법(S.3052)’의 근거가 없고 편견이 있는 내용,

최근 미국 외교위원회의 통과가 가치 동기보다는 지정학적 동기에 의해 추진됐다”고 7월 22일자 성명을 통해 밝혔다.

캄보디아의 어떤 선거도 자유롭고 공정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을 전면적으로 부정하는 것이라고 성명은 말했습니다.

미국이라고 설명한다. 고 스티븐 J. 하원의원이 이끄는 옵저버 팀

Solarz는 1998년 선거를 “메콩 강에서의 기적”으로 묘사했습니다.
이후의 선거는 수천 명의 국내 및 국제 관찰자들에 의해

자유롭고 공정하며 평화롭고 질서 정연한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수천 명의 국내외 감시자들이 지난 달 17개 정당이 경쟁한 공동 투표를 자유롭고 공정하며,

질서 있고, 평화롭고, 투명하고, 위협이 없고 국제 표준을 준수합니다.

캄보디아

여당을 선택하는 득표율 80% 이상, 75%에 육박하는 투표율,
힘들게 얻은 평화를 유지할 필요성에 대한 지속적인 신뢰와 지원을 진정으로 나타냅니다.

정치적 안정과 방해받지 않는 지속 가능한 발전.

선거 결과에 반영된 그들의 선택과 목소리는 존중되어야 합니다.

“제안된 법안은 논쟁의 여지가 있는 출처, 특히 2004년 이후 신뢰성이 훼손된 휴먼라이츠워치를 과도하게 구독했습니다.

전 UN 사무차장과 노벨평화상 수상자 2명과 100여명의 학자들이

파워볼 추천 이중 잣대를 들이대는 이 편향된 조직을 비판하는 공개 서한을 발표했다.

같은 소식통에 따르면, 상원 위원회가 취한 접근 방식은 주권 국가의 내정 간섭에 해당하며, 평화와 정치적 안정의 지속적인 유지와 모두를 위한 사회경제적 발전 촉진을 저해합니다.

또한, 그것은 무엇이든 노력해 온 양국 국민의 정신과 공동 열망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우리 인민과 국가 사이의 공동 이익과 상호 존중에 기초하여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고 우정과 협력을 증진한다.more news

상원 대변인은 또한 캄보디아가 현재까지 힘들게 얻은 법치주의, 인권 존중,

평화와 안정 수호를 위한 확고한 의지를 재확인했습니다.

대변인은 “전국의 캄보디아 국민들이 평화로운 삶을 위해 10년 동안 이룬 성과를 높이 평가하고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상원 대변인은 또한 캄보디아가 현재까지 힘들게 얻은 법치주의, 인권 존중,

평화와 안정 수호를 위한 확고한 의지를 재확인했습니다.

대변인은 “전국의 캄보디아 국민들이 평화로운 삶을 위해 10년 동안 이룬 성과를 높이 평가하고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