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화요일 캐나다와 전 세계에서 무슨 일이 ?

코로나바이러스 기원전 수요일 오후 11시 59분에 대부분의 공중 보건 조치를 해제하지만 백신 검증 시스템은 유지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보건당국은 모임 제한이 수요일 오후 11시 59분에 해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T는 입원이 계속 감소하고 있지만 주에서는 아직 백신 검증 시스템을 제거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퀘벡은 화요일 초 3월 14일까지 백신 여권을 완전히 폐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온타리오, 앨버타 및 서스캐처원은 백신 검증 시스템 사용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가입

BC 주의 실내 개인 모임, 실내 및 실외 조직 모임 및 실내 좌석 행사 참석자가 마스크를 착용하고 B.C. John Horgan 수상과 Bonnie Henry 주 보건관은 화요일 생방송 기자회견에서 백신 카드가 사용된다고 말했습니다.

레스토랑, 바, 나이트클럽은 테이블 크기 제한 없이 최대 수용 인원으로 복귀할 수 있으며 춤은 허용됩니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와 성인 스포츠는 마스크와 백신 카드를 사용하면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헨리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사람들이 우리의 지침을 따르기 위해 서로를 돌보고 당신이 한 일에 대해 얼마나 자랑스럽게 생각하는지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화요일

“우리는 천천히, 조심스럽게, 그리고 신중하게 전진하고 싶습니다.”

기원전 화요일에 COVID-19와 관련된 2명의 사망자가 보고되었습니다.

화요일 초, 퀘벡의 보건 장관은 퀘벡주가 3월 14일까지 백신 여권을 완전히 폐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hristian Dube는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퀘벡의 COVID-19 상황이 조치를 완화할 만큼 충분히 개선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입원환자는 787명, 중환자실은 121명이다. 코로나바이러스

수요일부터 Quebecers는 더 이상 주류 및 대마초 매장과 대형 소매점에 입장하기 위해 백신 여권을 제시할 필요가 없다고 정부는 말했습니다.

2월 21일부터 예배 장소나 장례식장에서 여권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3월 14일까지 식당과 체육관을 포함하여 여권이 완전히 폐지됩니다. 모든 공공 실내 공간에서는 여전히 마스크가 필요합니다.

Dubé는 이러한 변화가 이 지역에 항바이러스 치료제가 도입되는 시기와 일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장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치료하고 의료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는 수단을 스스로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그러나 Dube는 또한 백신 여권 시스템이 미래에 다시 복원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퀘벡의 공중 보건 임시 이사인 Dr. Luc Boileau는 2회 접종 백신 여권이 오미크론 변종에 대해 덜 효과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에 최소 200만 명, 250만 또는 300만 명에 달하는 많은 퀘벡인이 감염되었기 때문에 3회 접종으로 표준화된 백신 여권으로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복용량”이라고 말했다.

퀘벡주는 화요일에 COVID-19로 병원에 입원한 사람이 2,052명이라고 보고했으며 그 중 132명은 중환자실에 있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된 56명의 새로운 사망자도 보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