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 무리에게

허스키 무리에게 구조된 후 정체성 위기에 처한 새끼 고양이

파워볼사이트 태어난 지 불과 몇 주 안 된 작고 외로운 고양이가 캘리포니아 남부 만 지역의 거리에 버려진 채 혼자 길 잃은 채로 살아남았습니다.

한 무리의 자매들이 새끼 고양이를 찾아 구조한 후 다른 털복숭이 동물들과 함께 집에 들여놓은 후,

잃어버린 새끼 고양이는 아름다운 시베리안 허스키 중 하나인 릴로와 매우 강한 유대감을 발견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 슬프고 고군분투하는 고양이가 머지 않아 매우 특이한 행동을 하는 용감한 개로 자라게 될 줄은 아무도 몰랐습니다.

파워볼 추천 캘리포니아의 봄 추위
캘리포니아의 날씨는 항상 따뜻하고 화창해 보이지만, 겨울과 봄철은 특히 북쪽에서 여전히 상당히 쌀쌀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산호세의 밤 기온이 약 40도에 달하는 어린 새끼 고양이는 2015년 4월경에 혼자 힘으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생후 2주 만에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따뜻함이 버려지고 사랑스러운 새끼 고양이에게 다가가려고 했고 인생의 모든 운이 바뀌려고 했습니다.

고군분투하고 슬픈 길 잃은 고양이가 남부 베이 지역의 거리에서 발견되었지만 곧 특별한 누군가가 그녀를 구하려고 했습니다.

Thoa Bui는 단순한 동물 애호가 이상인 캘리포니아 지역 주민이었습니다. 그녀는 수년에 걸쳐 동물들을 구했고,

날마다 점점 더 동물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녀와 그녀의 자매인 Thi와 Tram이 길 잃은 고양이를 우연히 만났을 때,

Thoa는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그녀를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허스키

그러나 거리에서 벗어나는 것은 말처럼 간단하거나 쉽지 않습니다.

잃어버린 고양이의 위독한 상태
Thoa Bui의 동료의 집 옆에서 작고 귀여운 고양이가 발견되었고, 그녀는 혼자 있는 그녀를 발견했을 때 마음이 무너졌습니다.

그러나 길 잃은 동물, 특히 새끼 고양이를 데려갈 때 문제는 때로는 혼자 발견하더라도 반드시 버려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전에 고양이와 강아지를 돌본 적이 있기 때문에 그들이 들어가야하는지 아닌지의 징후를 말할 수있었습니다. Tho는 ABC News에 이 아기 고양이가 “영양실조,

무기력, 죽어가는” 것이 분명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거리에서 길 잃은 동물을 찾았을 때 해야 할 일
어떤 종류의 길잃은 동물을 돌보기 전에 경험 많은 동물 구조원이 중요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따라서 경험이 없거나 스스로 상황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단계는 가장 가까운 동물 보호소에 전화하여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또한, 발견한 거리 동물이 정말로 버려진 것인지 확인하려면 먼저 몇 시간 동안 모니터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때로 어머니는 음식을 먹으러 리터를 남겨두고 곧 돌아와서 돌볼 것입니다.more news

중요한 새끼 고양이 수집
아기 동물을 리터와 어미로부터 분리하는 것이 거리에 혼자 두는 것보다 더 큰 충격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어미가 버린 곳에서 도망가지 않도록 길을 잃지 않고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