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 된 아기

8개월 된 아기 실종 신고 3년 만에 체포된 어머니

8개월 된 아기

토토 광고 위 사진은 경찰이 체포하는 모습입니다. 인디애나폴리스의 한 여성과 그녀의 남자친구는 그 여성의 어린 딸이 실종된 것으로 보고된 지 3년 만에 방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의 한 여성이 아기가 실종된 사실을 처음 보고한 지 3년 만에 갓난아기 딸의 실종과 관련하여 체포되었습니다.

23세의 앰버 로버트슨(Amber Robertson)은 토요일 매리언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 대리인에 의해 체포되었으며 실종된 딸 아미아(Amiah) 사건에 대한 방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Robertson은 2019년에 8개월 된 소녀가 실종되었다고 처음 보고했습니다. 당국은 아직 그녀를 찾지 못했습니다.

지역 뉴스 방송국 WTHR에 따르면 로버트슨은 4건의 예비 중범죄 혐의를 받고 있다. 여기에는 피부양자에 대한 방치와 심각한 신체 상해를 초래하는 방치가 포함됩니다. 로버트슨의 남자친구이자 이 사건의 오랜 용의자인 로버트 라이언스(Robert Lyons)도 대배심 기소의 결과로 사건을 방치한 혐의로 기소됐지만 당국은 지금까지 그를 찾을 수 없었다.

지역 매체에서 입수한 법원 문서에 따르면 대배심 기소는 로버트슨이 “고의로 8개월 된 딸 아미아 로버트슨을 그녀의 생명이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고/또는 ‘버려지거나 잔인하게 감금’한 상황에 처하게 했다”고 주장했다. 및/또는 그녀에게 ‘필요한 지원’을 박탈하여 심각한 신체 부상을 초래했습니다.”

8개월 된 아기

그들이 그 아이와 한 일에 대한 정확한 세부 사항은 현재로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8개월 된 아기는 2019년 3월 9일에 베이비 시터에게 맡겨진 것으로 의심되는 동안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Robertson은 일주일 후인 3월 16일에 실종 신고를 제출했으며 3월 23일까지 법 집행 기관은 사건을 사건으로 처리했습니다. 살인 수사. 아이를 데려간 것으로 알려진 베이비시터는 당국의 인터뷰를 받았다.

인디애나폴리스 경찰청(IMPD)은 체포 후 사건이 계속 진행 중이며 추가 혐의가 가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more news

WRTV 뉴스에 따르면 라이언 미어스 검사는 성명을 통해 “현시점에서 우리는 여전히 시신을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아기를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다면…추가 비용을 추가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충전 정보는

아기를 돌봐준다는 의미에서 제시된 이론을 매우 명확하게 제시합니다. 아이와 당신이 그 책임을 진다면 궁극적으로 당신은 그

아이에게 일어나는 일에 책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기소 정보와 대배심 기소가 그것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2019년에 Lyons는 Amiah가 당시에 있었을 수 있는 위치 목록을 당국에 제공했습니다. 조사 후 그녀는 제공된 위치에서 발견되지

않았으며 일부는 Lyons에서 조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로버트슨은 이전에 리옹이 아이를 베이비시터에게 데려갈 수 있도록 아이를 맡겼다고 말했다. 아이와 라이온스의 관계는 현재 명확하지 않습니다.

텍사스 여성, 월마트 쇼핑 카트에서 4세 소녀 납치 시도: 경찰
2시간도 채 되지 않는 기간 동안 두 번의 납치 실패 후 위기에 처한 부모: 경찰
상점에서 어머니로부터 아이를 사기 위해 10만 달러를 제안한 노인: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