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 Korea는 한국의 초기 촬영

RAS Korea는 한국의 초기 촬영 이미지를 되돌아 봅니다.

RAS Korea는

19세기 후반에 동영상이 발명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서양 영화 제작자들은 다른 나라에 렌즈를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에서 촬영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비디오 영상은 1901년 5월 미국 여행자 버튼 홈즈가 촬영한 것입니다.

그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주 한국 왕립아시아학회(RAS)에서 열리는 석지훈의 강연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석 박사 연세대학교 한국근대역사학과 학생은 1917년 이후 공개되지 않은 한 편의 영화를 포함하여 1901년에서 1945년 사이에 한국에서 촬영된 영화 영상을 상영합니다. 영상의 대부분은 외국인이 촬영했습니다.

석은 코리아 타임즈에 “매혹적이면서 동시에 끔찍하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들을 그 자체로 ‘불공정한’

표현이라고 부르지 않겠지만, ‘말털 모자와 빨래하는 여성’과 같은 이러한 이미지는 한국과 한국 문화와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가 처음에 ‘고정관념’이 되자 대부분의 영화 제작자(일본인이든 서양인이든)는 그들이 보고 싶은 것을 포착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영화 제작자가 처음 녹화한 후 수십 년 동안 한국의 동일한 영상을 계속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으며, 이는 “한국이 이 구식/전통적인 생활 방식에 ‘고착’되어 있다는 생각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AS Korea는

“제 주장은 대부분의 서구인과 일본인이 한국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거의 변하지 않는 이 원시 국가로 보고 싶어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런 종류의 영상에 대한 의존도를 더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오늘날에도 한국인들이 과거를 묘사, 묘사 또는 재창조하기 위해 그러한 이미지를 사용한다는 점이라고 말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한국 근현대사 드라마를 보면 조선시대 남자들이 거의 다 갓(말모자)을 쓴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인은 수백 가지의 모자와 모자를 썼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국인 특유의’ 본성 또는 심지어 “특이함”을 강조한 이 영화와 사진 때문에 우리가 그렇게 믿게 되었습니다.

석은 이전에 2018년 RAS Korea에서 한국 최초의 녹음된 음악에 대해 강연했으며,

그 동안 빈티지 음악 녹음 및 청취 장비를 시연했습니다. 그는 또한 수년 동안 조직을 위해 많은 도보 여행을 이끌었으며 그의 철저함으로 유명합니다.

Suk의 주요 연구는 20세기 문화적 한국적 감각의 창조에 있어 필름 영상 및 녹음과 같은 현대 미디어의 역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독립기념관, 국립문서보관소, 국립중앙도서관, 한국영상자료원, 국립국악원, 미 의회도서관, 뉴욕 등 전 세계의 다양한 박물관 및 기록 보관소에서 작업했습니다. 공공 도서관, 하와이 대학교 마노아.
대유행의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이 해제되면서 RAS Korea가 대면 행사로 돌아갑니다. 본 강의는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됩니다.

7월 12일 종로 5가에 있는 RAS Korea 사무실에 게스트를 초대하는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진행되며, 직접 참석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Zoom으로도 스트리밍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raskb.com을 방문하십시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