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 Abramovich는 회담에서 중독 의심

Roman Abramovich 의심을 받다

Roman Abramovich

러시아의 억만장자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이달 초 우크라이나-벨로루시 국경에서 열린 평화 회담에서 중독 의심 증상을
겪었다고 그와 가까운 소식통들이 전했다.

현재 회복된 첼시 FC 구단주는 눈이 아프고 피부가 벗겨지는 고통을 겪었다고 합니다.

2명의 우크라이나 평화 협상가도 영향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중독 혐의는 회담을 방해하려는 러시아의 강경파에 의해 조직되었습니다.

의혹이 제기된 직후 익명의 미국 관리는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이 남성의 증상은 중독이 아니라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것이라고 정보가 시사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나중에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의 이호르 조브크바(Ihor Zhovkva) 관리는 BBC에 자신이 아브라모비치 씨와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지만 우크라이나 대표단은 “괜찮다”고 한 사람은 그 이야기가 “거짓”이라고 말했다고 BBC에 말했다.
그러나 BBC 보안 특파원인 Frank Gardner는 누군가, 특히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화학무기를 사용했다는 주장을 미국이 억제하기를 원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가져 가다.

Roman

‘눈에 찌르는 듯한 통증’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소식통을 인용해 3월 3일 사건 이후 아브라모비치와 우크라이나 하원의원 루스템 우메로프를 포함한 우크라이나 협상가의 상황이 개선됐다고 전했다.

Abramovich 씨와 가까운 소식통은 BBC에 그가 이제 회복되었으며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끝내기 위한 협상을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아브라모비치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회담에서 중개자로서의 역할을 했다는 보고를 밝힙니다. 그의
직위의 정확한 성격은 불분명하지만, 과두 정치인의 대변인은 이전에 그의 영향력이 “제한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일요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아브라모비치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 주겠다고 제안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러시아 억만장자는 이달 초에 모스크바와 키예프 사이를 몇 차례의 회담을 위해 여행했습니다. 그는 여행 중 젤렌스키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지만 우크라이나 지도자는 영향을 받지 않았고 그의 대변인은 사건에 대한 정보가 없었다.

한편, 탐사 저널리즘 그룹 벨링캣은 아브라모비치와 협상가들이 “화학무기 중독과 일치하는” 증상을 겪었다고 말했다.

증상에는 “눈과 피부 염증과 눈의 찌르는 듯한 통증”이 포함된다고 Bellingcat은 보고했습니다.

Abramovich는 이후 3월 14일 이스라엘 텔아비브 공항에서 사진을 찍는 등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아브라모비치는 이달 초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의 연루 혐의로 EU와 영국의 제재를 받았지만 이를 부인했다.

그러나 젤렌스키는 아브라모비치가 모스크바와 평화협정을 협상하는 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미국에 아브라모비치에 대한 제재를 보류할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크렘린궁은 아브라모비치 총리가 평화 회담에서 초기 역할을 했다고 밝혔지만 그 과정은 이제 양국 협상팀의 손에 넘어갔다.

양측은 2주 만에 처음으로 대면 평화 회담을 위해 화요일 이스탄불에서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