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el Erwee의 인내심 게임은 경치 좋은

Sarel Erwee의 인내심 게임은 경치 좋은 길을 정상에 오른 후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Sarel Erwee의

사설토토사이트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오프너는 써리 프리미어 리그를 통해 테스트 팀에 들어왔고 그의 투박한 스타일은 Lord’s에서 잉글랜드를 좌절시켰습니다.

그래서 Sarel Erwee와 그가 어렸을 때 남아프리카 중거리 주자 André Olivier와 어떻게 어울리곤 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들의 아버지는 1980년대에 Natal을 위해 Currie Cup 럭비를 함께 했지만 아이들의 게임은 크리켓이었습니다. 그들은 Erwees의 차고 문 앞 스트립에서 연주하곤 했고, 세 가지 하우스 룰이 있었습니다. 하나는 울타리 너머로 치면 6이고, 다른 하나는 화단에 치면 개찰구라는 것이었고, 마지막은 시작하기 전에 둘 다 당신을 지명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처럼 놀아보십시오.

Olivier는 항상 Allan Donald를 선택하곤 했고 Erwee는 글쎄요, 그는 Gary Kirsten이 되고 싶었습니다. Olivier는 저널리스트 CS Chiwanza에게 “많은 경우 그를 내보내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그는 은퇴하고 나에게 기회를 줄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질문을 제기하는 선택입니다.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입니다. 그는 Herschelle Gibbs, Lance Klusener, 심지어 Jacques Kallis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대신 그는 경기 역사상 가장 고통스러운 이닝을 던진 Kirsten을 선택했습니다. 1999년 더반에서 642이닝을 275개, 1998년에 올드 트래포드에서 525개에서 210개, 헤딩글리에서 130개를 323개로 했습니다. 2003.

어떤 아이가 그렇게 배팅을 하고 싶어 자라나요? 부자연스럽습니다. 긴 분할을 선택하거나 찐 야채의 다른 접시에 자신을 돕는 것과 같습니다.

Sarel Erwee의

글쎄, 우리는 GazBall의 장점에 대한 하나의 긴 교훈처럼 느껴졌던 Lord’s에서의 두 번째 날에 그것에 대해 모두 알게 되었습니다. Erwee는 4시간 남짓의 타율에 146개의 공을 상대하고 73개의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비록 그는 시간을 더 느리게 가는 타자 중 한 명이지만, 잉글랜드가 어떻게 해야 할 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없는 것처럼 보였던 끝없는 오후 세션은 그를 꺼내어, 가을까지 뻗은 것처럼 느껴졌다. Lord’s 결정의 많은 사람들이 그라운드 뒤쪽의 막대 옆에 위치한 TV 화면에서 가장 잘 볼 수 있는 이닝이었지만 좋은 이닝이었습니다.

그들은 Weybridge의 크리켓 경기장에서 황홀하게 지켜보았을 것입니다. Erwee는 2013년부터 써리 프리미어 리그에서 뛰고 있으며 Malden Wanderers 및 Reigate Priory와 같은 팀을 상대로 Weybridge CC에서 일련의 이닝으로 이 시리즈를 준비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Lord’s의 Test에서 잉글랜드와 맞설 준비를 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불과 2주 전만 해도 Erwee는 강력한 East Molesey CC를 상대로 타격을 가하고 있었습니다. 공평하게 말해서 국제적 공격을 받고 있는 선수였습니다. 그들의 개막 투수인 Andrew Westphal이 멕시코 국가대표로 5번의 출전을 했다는 점에서 말이죠. East Molesey는 잉글랜드보다 더 잘했고 그를 35세에 해고했습니다.

가장 영리한 젊은 선수들이 프랜차이즈 크리켓의 지름길을 택하는 이 시대의 달콤하고 이상한 이야기입니다. Erwee는 먼 길을 갔다. 그는 몇 년 동안 세미 프로로 뛰었고 게임에서 그의 친구들은 그를 앞서갔습니다. 그는 David Miller가 자퇴해야 했고 마지막 순간에 Erwee가 그를 교체하도록 제안했기 때문에 Weybridge에서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4세기 연속 득점을 기록했고 그 이후로 고정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지금 그들을 위해 거의 100경기를 치렀다. 하지만 차고 앞에서 타율을 치를 때 꿈꿔왔던 커리어는 아니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