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소말리아의 기근을 피하려면 최소

UN: 소말리아의 기근을 피하려면 최소 10억 달러가 필요합니다.

UN: 소말리아의

후방주의 사이트 유엔(AP) — 유엔 인도주의적 사무총장은 화요일 소말리아의 기근을 피하기 위해 최소 10억 달러가 시급하게 필요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아프리카 국가의 뿔.

Martin Griffiths는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에서 열린 비디오 브리핑에서 권위 있는 독립 전문가 패널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가 지금처럼 기근을 막고 피하지 못한다면 10월과 12월 사이에 소말리아에 기근이 닥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6년과 2017년에도 그랬다.”

인도주의 업무 차관은 유엔 특파원들에게 약 14억 달러의 유엔 호소 외에 10억 달러 이상의 새로운 자금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7월에 4억 7,600만 달러의 인도주의적 및 개발 원조 기부를 발표한 미국 국제개발청(U.S.

USAID가 만든 기근 조기 경보 시스템 네트워크(Famine Early Warning Systems Network)는 월요일 보고서에서 긴급 인도적

지원 없이 바이도아를 포함한 소말리아 베이 남동부의 3개 지역에서 올해 후반에 기근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네트워크에서 심각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하는 통합 식량 안보 단계 분류(IPC)의 최근 분석에 따르면, 소말리아 전역에서

최대 710만 명이 급성 영양실조를 치료 및 예방하고 지속적인 기아 관련 사망 수를 줄이기 위해 긴급 지원이 필요합니다. 식량 불안의.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 지역은 반세기 만에 처음으로 장마철이 네 번 연속 실패하는 것을

목격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가난하고 격동의 지역 중 하나에서 약 2천만 명의 사람들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그리피스는 기상학자들이 10월부터 12월까지 다섯 번째 장마 실패 가능성을 예측했으며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여섯 번째 장마 실패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이는 소말리아에서 전에 일어난 적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우리는 관심, 전망, 가능성과 기근이 아프리카의 뿔에 닥칠 공포라는 측면에서 국제적으로 지원을 얻으려고 북을 두드리고 나무를

UN: 소말리아의 기근을

덜그덕거리게 했습니다. 여기 소말리아가 먼저일지 모르지만 에티오피아와 케냐 , 아마도 그들은 뒤지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Griffiths는 말했습니다.

그는 유엔 세계식량계획(WFP)이 최근 최대 530만 명의 소말리아인에게 구호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원조의 98%가 전화를 통한 현금 분배를 통해 제공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수천 명이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소말리아의 굶주린 가족들은 도움을 찾아 메마른 땅을 헤매며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헤매고 있습니다.

그리피스는 사람들이 집을 떠나기 전에 대규모 이재이주를 피하기 위해 도움을 받는 것이 큰 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소말리아인들은 생존의 핵심인 가축을 기르지만 비가 내리지 않아 300만 마리의 동물이 죽거나 도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Griffiths는 “지속되는 가뭄, 계속되는 우기의 실패는 한 세대의 삶의 방식이 위협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제 사회가 소말리아인들이 대안적인 삶의 방식과 생계를 찾도록 도와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기후 변화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개발 자금과 자금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