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ttanac Group의 최신 프로젝트는 프놈펜의

Vattanac Group의 최신 프로젝트는 프놈펜의 리버사이드에 새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프놈펜, 2022년 8월 Hôtel KVL이 문을 엽니다. Sisowath Quay의 주요 위치에 위치한 이것은 Vattanac Group의 포트폴리오에 대망의 최신 추가 제품입니다.

Vattanac Group의

호텔의 모토는 “연결되도록 설계됨”입니다.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하며 기능적인 환경에서 현대 여행자의 모든 요구를 충족합니다.

왕궁과 국립 박물관에서 한 블록 떨어진 역사적인 프놈펜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Tonle Sap과 Mekong 강의 합류 지점을 직접 마주하고 있는 이 눈에 띄는 신축 건물은 이웃에 새로운 건축 디자인 감각을 선사합니다.

7개 층에 걸쳐 있는 이 호텔은 반사 수영장과 아트리움 전체에 자연광을 확산시키는 독특한 중앙 채광창을 중심으로 건설되었습니다.

76개의 객실은 아늑하고 실용적인 아트리움 룸부터 도시 또는 강의 뛰어난 전망을 제공하는 넓은 KVL 스위트에 이르기까지 5가지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이탈리아 가구와 프레테 린넨으로 세심하게 마감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대형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Hôtel KVL의 식음료 제품은 프놈펜의 식도락가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El Tapas는 활기찬 지하 환경에서 현대 스페인 요리, 고급 와인 및 수제 칵테일을 선보입니다.

Vattanac Group의

수석 셰프 Mario Yufera는 암스테르담의 Restaurant Breda와 양곤의 Rosewood Hotel을 포함하여 유럽과 아시아에서 10년 간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스페인 동부 알리칸테 출신인 그는 조국 음식에 대한 사랑과 현대적인 고급 식사에 대한 열정을 모두 표현하는 메뉴를 만들었습니다.

호텔 옥상에는 새로운 옥상 바 Up by KVL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창의적인 칵테일, 야간 DJ, 국제적인 아시아 및 서양 요리, 광활한 강의 전망을 제공하는 Up by KVL은 호텔

투숙객과 프놈펜 거주자 모두에게 활기찬 장소가 될 것입니다.

커피숍 The Alchemist는 지역산 커피와 수제 샌드위치,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를 제공하며, more news

비스트로 Skylight는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아시아 및 서양 요리를 제공하며 하루 종일 편안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수도의 기업가 및 디지털 유목민은 코워킹 스페이스 The Atom이 제공하는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프놈펜의 중심에 편리하게 위치한 개방형 작업 공간과 전용 핫 데스크 공간, 완비된 회의실 및 기업 행사 공간을 모두 제공합니다.

소유자 Mr. Sam Ang Vattanac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Hôtel KVL은 2022년 캄보디아의 축소판인 역동적이고 교양 있고 미래지향적입니다.

호스피탈리티 부문에서 2년 동안 힘든 시간을 보낸 후, 이제 빠르게 성장하는 이 시장에서 진정한 낙관주의가 생겼습니다.

캄보디아 시장 전체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Hôtel KVL이 캄보디아에서 온 손님들에게 뿐만 아니라 해외 방문객들에게도 매력적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지난 4년 동안 Rosewood 프놈펜에서 이것을 확실히 보았습니다.